메뉴

농협, 새해맞이 한돈 삼겹살.목살.앞다리 40% 할인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은 지난해 ASF(아프리카돼지열병) 발생에 따른 돼지고기 소비 침체 및 가격 하락을 극복하기 위한 돼지고기 소비촉진 특별 할인행사를' 민족명절인 설을 앞두고 10일부터 23일까지 14일간 실시한다.


농협 축산경제 축산유통부 주관, NH농협은행·농협상호금융·나눔축산운동본부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특별 할인행사는 전국 농·축협 하나로마트 및 유통계열사 매장을 대상으로 삼겹살, 목심, 앞다리 등 4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를 주관한 농협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돼지고기 수요가 집중되는 설을 맞아 돼지고기 안전성을 홍보하고 침체된 소비를 회복하여 양돈농가에게 도움을 주고,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이번 특별 할인행사를 준비했으며, 돼지고기와 함께 2020년 힘찬 출발 및 건강하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며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농협, 소비자 편의성 제고한 세척수삼 신규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최근 코로나19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고 소비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척수삼 상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농협 세척수삼은 식재예정지부터 수확 때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 인삼농협이 수삼전용 세척기로 흙을 제거하여 공급하는 것으로, 소비자가 흙을 세척하는 작업을 생략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단량(150g)으로 구성돼 있어 1~2인 가구에게도 적합하다. 신규출시에 따라 농협은 세척수삼 홍보를 위해 29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세척수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 소비촉진 행사에는 인삼농협 조합장과 농협경제지주 상무, 인삼특작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소비촉진 퍼포먼스, 수삼주먹밥·수삼쉐이크·수삼슬라이스 등 수삼 간편요리 시식과 함께 요리 레시피를 고객들에게 나눠줬다. 세척수삼은 29일부터 농협하나로마트 양재, 수원, 창동, 고양, 성남, 용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참석한 농협경제지주 임관빈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세척수삼이 최근 코로나19로 면역력이 중요할 때 국민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으로 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