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 tvN 토일드라마‘사랑의 불시착’ 제작 지원… 14일 첫 방송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제너시스 BBQ(회장 윤홍근)가 지난 14일 첫 방송 이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사랑의 불시착’은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와 함께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폭발적인 시너지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BBQ는 시그니처 메뉴인 제품인 황금 올리브 치킨,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황금알치즈볼 등 다양한 메뉴와 함께 매장 인테리어도 자연스럽게 노출할 예정이다. 특히, 참신하고 새로운 소재로 방영 전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는 만큼 제작 지원에 따른 BBQ의 브랜드 및 제품 홍보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현빈와 손예진이라는 톱스타의 만남과 비현실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의 제작 지원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치킨 프랜차이즈 리딩 기업으로서, 더욱더 친근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