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겨울왕국2' 케이크 시판...전용 패키지로 영화 분위기 재현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5년 만에 돌아온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2'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겨울왕국 2' 케이크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모티프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개발했다. 새하얀 케이크 위에 올린 엘사, 안나 피규어 장식물에 나무, 성 등의 장식을 더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구현한 듯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엘사_체리 초코’는 운명을 스스로 헤쳐나가는 강인한 성격을 지닌 주인공 엘사를 주제로 한 케이크다. 새하얀 눈을 닮은 하얀 케이크 속에 초코 시트와 달콤한 체리 크림이 어우러진다.


‘겨울왕국 2_블루베리 화이트’는 입체감이 살아 있는 엘사와 안나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케이크다. '겨울왕국 2'만의 시그니처인 붉은 색감을 살린 디자인과, 블루베리&화이트 시트 사이에 블루베리 크림을 듬뿍 넣어 상큼한 맛을 낸다. 넉넉한 4호 사이즈로 학예회, 연말 파티 등에 활용하기 좋다.


케이크를 담는 전용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케이크와 어우러지는 화려한 영화의 한 장면을 패키지에 적용해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뚜레쥬르는 “'겨울왕국 2'의 스토리를 담은 뚜레쥬르 케이크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행복하게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