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5 (수)

외식.프랜차이즈

뚜레쥬르, '겨울왕국2' 케이크 시판...전용 패키지로 영화 분위기 재현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5년 만에 돌아온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2'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겨울왕국 2' 케이크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모티프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개발했다. 새하얀 케이크 위에 올린 엘사, 안나 피규어 장식물에 나무, 성 등의 장식을 더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구현한 듯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엘사_체리 초코’는 운명을 스스로 헤쳐나가는 강인한 성격을 지닌 주인공 엘사를 주제로 한 케이크다. 새하얀 눈을 닮은 하얀 케이크 속에 초코 시트와 달콤한 체리 크림이 어우러진다.


‘겨울왕국 2_블루베리 화이트’는 입체감이 살아 있는 엘사와 안나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케이크다. '겨울왕국 2'만의 시그니처인 붉은 색감을 살린 디자인과, 블루베리&화이트 시트 사이에 블루베리 크림을 듬뿍 넣어 상큼한 맛을 낸다. 넉넉한 4호 사이즈로 학예회, 연말 파티 등에 활용하기 좋다.


케이크를 담는 전용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케이크와 어우러지는 화려한 영화의 한 장면을 패키지에 적용해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뚜레쥬르는 “'겨울왕국 2'의 스토리를 담은 뚜레쥬르 케이크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행복하게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정세균 총리에게 거는 기대
문재인 정부에 두 번째 총리로 정세균총리가 취임하였다. 국회청문회 과정에서 국회의장의 경력이 걸림돌이 되었으나 국회의 동의를 얻어 공식적으로 총리로 임명된 데 대하여 축하를 드린다. 오늘 취임사에서 "경제 활성화와 국민 통합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내각이 중심이 돼 실질적 변화를 만들어내자"고 국민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도 신임 총리에게 국회와 야당과도 대화로 소통하면서 서로 협력과 타협하기를 바라고 대통령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줄 분이라서 기대가 크다고도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첫 국무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는 올 한해 경제 활성화와 민생안정에 매진해 줄 것과 특히, 과감한 규제혁파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혁신성장을 더욱 가속화해 달라고 내각에 주문하기도 했다. 문재인 정부의 후반기를 맞아 국민들은 그간 정부가 혼선을 빚어온 여러 정책이 제대로 수정되고 20대 국회의 마감과 21대 국회의 성공적인 출발을 위해 새 총리에 대한 기대가 클 수밖에 없다. 정총리는 산업자원부 장관과 국회의장을 역임한 바 있어 정치에 대한 균형 감각과 실물경제에 해박한 분이라서 현재 우리 사회가 당면한 정치와 경제 등의 난제를 가장 슬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