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맥도날드, 맘스터치, 매드포갈릭, 미스터피자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맥도날드의 신입 매니저 120여명 공개채용 소식과 함께 맘스터치의 신제품 '포테이토버거' 출시와 매드포갈릭의 겨울시즌 매드데이 진행 소식과 미스터피자의 연말 통큰 이벤트 BIG 3를 전해드립니다.


맥도날드, 신입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 120여명 공개 채용한다


맥도날드는 2020년 1분기 신입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를 공개 채용한다. 



맥도날드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채용 사이트 ‘잡코리아’ 와 ‘사람인’ 에서도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지원 접수 마감은 오는 12월 9일까지다.


모집 분야는 맥도날드 전국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로, 모두 정규직으로 채용한다. 주요 업무는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 레스토랑 전반 관리이다. 외식 분야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고, 고객 중심의 사고 및 적극적인 실행력, 팀워크가 뛰어난 인재를 찾는다. 모집 규모는 최대 120여명이다. 


지원자들은 서류 심사, 1차 면접, 레스토랑 실습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레스토랑에서 크루 업무부터 이해하는 기본 교육 과정을 이수한 후 레스토랑 관리직 교육 커리큘럼에 따라 체계적인 교육을 받게 되며, 2020년 2월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레스토랑에 투입된다. 맥도날드는 향후 매 분기 신입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를 공개 채용하고 글로벌 외식 전문가 양성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했다. 


신입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들 중 역량과 열정을 갖춘 이들은 향후 레스토랑을 총괄하는 점장이나 지역 내 여러 레스토랑을 관리하는 중간 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다. 나아가 본사의 다양한 부서로 이동해 커리어를 개발할 수도 있다. 실제로 한국맥도날드 본사 직원의 절반 가량이 레스토랑에서 커리어를 시작해 다양한 부서에서 근무하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외식 산업에 대한 청년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글로벌 외식 브랜드인 맥도날드에서의 채용 및 성장 기회에 대한 니즈도 커지고 있다”면서 “레스토랑의 시간제 직원인 크루에서 출발하여 매니저로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매니저 공개 채용 기회도 확대하여 글로벌 외식 전문가 양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레스토랑 크루부터 매니저, 점장, 본사 스태프에 이르기까지 직원들에게 직급별 체계적인 교육 및 성장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 햄버거 대학교 과정을 포함하여 연간 6만 시간 이상의 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고용노동부의 ‘일학습병행’ 프로그램을 통해 일을 하면서 학업을 지속하고자 하는 직원들을 지원하고, 다른 나라의 맥도날드 레스토랑에서 근무할 수 있는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인재 양성을 위해 투자를 계속 하고 있다.


맘스터치, 신제품 ‘휠렛, 불고기 포테이토버거’ 시리즈로 출시했다


새로운 제품으로 늘 화제를 모으는 맘스터치가 올 겨울에는 ‘통감자 슬라이스’로 맛의 신세계를 선사한다.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28일 특색 있는 식감과 풍미를 자랑하는 ‘포테이토버거’ 시리즈를 신규 론칭하고, ‘휠렛 포테이토버거’, ‘불고기 포테이토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테이토버거 시리즈의 핵심은 ‘통감자 슬라이스’다. 패티 위에 통감자 슬라이스를 층층이 쌓아 올려, 포슬포슬하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담백하고 고소한 감자와 패티, 소스가 한데 어우러져 특유의 감칠맛과 풍미가 일품이다. 


통감자 슬라이스를 기본으로 휠렛과 불고기 중 원하는 패티를 선택해 맛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휠렛 포테이토버거’는 맘스터치 고유의 두툼하고 촉촉한 통가슴살 패티를 넣어 푸짐한 양을 자랑하며, ‘불고기 포테이토버거’는 불고기 패티에 에그프라이, 치즈를 올려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다. 가격은 2종 모두 단품 4100원, 세트 5900원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통감자를 활용해 새롭게 선보이는 버거 시리즈는 기존 고객뿐 아니라 새로운 맛의 조화를 선호하는 고객의 입맛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포테이토버거 시리즈에서 휠렛과 불고기 외 다양한 패티를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맘스터치에서는 새로운 버거 시리즈인 포테이토버거 출시 기념으로 이달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설문조사 이벤트 <맘스터치랩 특별연구원 모집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에서는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LG 그램 노트북 17인치, 맘스터치 3만 원 권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겨울 시즌 스페셜레시피 더한 첫 매드데이 27일 하루동안 진행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올해 겨울 시즌 첫 매드데이를 오늘 11월 27일 수요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의 ‘매드데이’는 시그니처 메뉴와 와인을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마다 기분 좋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매드포갈릭의 매니아들이라면 손꼽아 기다리는 날로 꼽힌다. 특히, 이번 11월 매드데이에는 그간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 겨울 정규 메뉴로 추가된 홍합찜과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시즌 메뉴로 재출시된 베샤멜 라구 파스타가 제공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11월 매드데이에는 갈릭과 와인으로 특화된 매드포갈릭만의 스페셜 레시피를 더한 5종의 메뉴가 단 8,000원에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신선한 홍합을 듬뿍 넣고 새콤한 토마토 소스로 감칠맛을 살린 ▲홍합찜(토마토 소스), 홍합에 크림소스를 더해 한층 부드러운 맛을 더한 ▲홍합찜(크림소스)이 있다. 홍합찜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사이드 메뉴로 함께 즐기기 좋은 브레드 4조각과 갈릭 버터 라이스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바다의 맛을 선사하는 ▲갈릭 씨푸드 카슈엘라, 특제 라구소스와 마팔디네면 위에 부드러운 핸드메이드 베샤멜 소스를 더한 ▲베샤멜 라구 파스타, 갈릭과 올리브를 듬뿍 넣은 지중해풍 소스에 새우를 껍질째 매콤하게 조리한 ▲올리브 슈림프 카슈엘라가 제공된다. ‘홍합찜(크림소스)'과 '갈릭 씨푸드 카슈엘라'는 오직 매드데이에만 즐길 수 있는 한정 메뉴로, 매장 상황에 따라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매드포갈릭이 엄선하여 다양한 메뉴와 최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매드 와인’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적당한 탄닌감과 균형 잡힌 산미가 특징인 레드 와인 마또 두 엠 로쏘와 산뜻한 꽃향기와 더불어 깔끔하면서도 드라이한 맛이 매력적인 화이트 와인 지아콘디 트레비아노를 각 38,000원의 알찬 혜택가로 즐길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11월 매드데이를 맞이하여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이 마련한 인기 메뉴와 와인을 기분 좋은 가격으로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더욱 다채로운 혜택으로 매드포갈릭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지난 11월 21일 ‘매드 오로라(Mad Aurora)’ 콘셉트의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 바 있다. 다채로운 빛이 한 곳에 모여 환상적인 빛을 발하는 ‘오로라(aurora)’를 콘셉트로, 제철 식재료에 매드포갈릭의 특별한 레시피가 더해져 친구, 연인, 가족 등 다가오는 연말 모임 장소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미스터피자, ‘불고기 피자 1+1’, 피자뷔페 1000원 할인' 등 연말정산 통 큰 할인 이벤트 진행


미스터피자가 연말 통 큰 소비자 사은행사를 펼친다. 연말에도 가격 걱정 없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클래식 피자 등 각 카테고리 별 인기 제품 대상으로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 먼저 오는 12월 15일까지 불고기피자(L) 주문 시 동일한 제품을 한판 더 증정하는 ‘불고기피자 1+1(원 플러스 원)’ 행사를 진행한다. 불고기피자는 미스터피자의 클래식 라인업 중 매년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숯불 향 가득한 한국식 불고기가 가득히 토핑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방문 포장 시 가능하며, 참여 매장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치즈 케이크와 치킨 등 푸짐한 사이드 메뉴를 증정하는 ‘파티드림’ 프로모션도 2020년 1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인기 프리미엄 피자 10종을 대상으로 하며 라지 주문 시 ‘치즈케이크 피자 & 무알콜 스파클링 와인’, ‘프리미엄 바비큐 폭립’, ‘오븐치킨’, ‘미스터펫자’ 중 택 1, 레귤러 주문 시 ‘치즈케이크 피자’, ‘홈샐러드’, ‘오븐치즈미트스파게티’ 중 고를 수 있다.


대상피자는 겨울 신제품 아모르파티 2종을 비롯해 씨푸드아일랜드,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로맨틱콤보, 러블리피스,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이며, 온라인, 콜, 내점은 물론 배민 앱과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 마지막으로 올 한 해 큰 호응을 얻었던 미스터피자 ‘피자뷔페’의 1,000원 할인 행사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피자뷔페는 만원 안팎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피자는 물론 핫디쉬, 신선한 샐러드와 과일, 커피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외식 메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피자 뷔페를 운영하는 매장을 방문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최대 4인까지 1,000원 할인된다. 상암점, 대구중앙점, 광주충장점 등 일부 매장에서 진행하며, 참여 매장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미스터피자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치 연말정산처럼 통 큰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며 “미스터피자와 함께 따뜻한 연말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맛집 파스타를 내 손으로” 대상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장마와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가 인기인 가운데, 유명 맛집의 메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대상 청정원은 파스타 전문점의 인기 메뉴를 구현한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2종은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와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로 구성됐다. 청정원은 국내 스파게티소스 시장에서 40% 가까운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리딩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메뉴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주목, 철저한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한 파스타 맛집의 대표 메뉴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화했다.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는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명란과 부드러운 국내산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명란 특유의 식감이 특징이다.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는 국내산 생크림에 덴마크산 체다치즈와 향긋한 양송이를 더한 소스로, 에그 페투치니 파스타면을 넣어 조리하면 더욱 부드러운 풍미의 파스타가 완성된다. 삶은 스파게티 면을 취향에 맞는 파스타소스와 함께 살짝 볶아내면 전문점 못지 않은 근사한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최근 집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