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9 (금)

유통

농협 한우프라자, 새옷 입다...BI선포식 개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김병원 회장) 축산경제는 20일 여주축협 한우프라자(경기 여주시 오학동)에서 새로운 한우프라자 BI(Brand Identity)선포식을 가졌다.

 
그 동안 전국 농축협이 운영하는 100여개의 한우전문식당은 명칭과 디자인이 상이하고 브랜드 통일성이 부족해 통합 BI(로고와 엠블럼) 개발 필요성이 꾸준하게 제기됐다.

 
축산유통부가 6개월간 개발한 BI의 새로운 명칭은 리뉴얼에 따른 혼선을 최소화 하기 위해 현재 일선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한우프라자’로 선정했다.


또한 로고는 역동적인 한우의 형상을 캘리그라피로 표현했으며 엠블럼은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자란 한우를 농협이 운영하는 ‘한우프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의미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해 브랜드 통합의 효과를 내고자 했다.
 

농협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일선 농축협의 한우전문식당을 신 BI 중심으로 브랜드 통일화를 시켜 농축협 한우프라자가 하나의 이미지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발의 균형 잘 잡혀야 전신이 건강하다
많은 사람들이 통증으로 고생을 한다. 통증이 오는 원인은 무엇일까? 통증이 나타나는 것은 무엇인가 원인이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가장 이해하기 쉬운 것은 외상으로 인하여 오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나 외부의 특정물질에 의하여 타박을 당하는 경우에 통증이 온다. 가벼운 경우는 별 표시가 나타나지 않지만 심한경우는 퍼렇게 멍이 들거나 뼈의 골절이 나타나거나 출혈이 나타날 수 있다. 이 경우에 통증을 동반하게 된다. 또 내부의 오장육부의 병이 생기는 경우에도 통증이 오게 된다. 심장, 위장, 소장, 대장, 폐, 신장 등의 오장육부에 병이 생기면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원인이 있는 경우에는 통증의 원인을 이해하기가 쉽다. 그런데 이러한 원인이 아니어도 통증이 오는 경우가 있다. 자세가 나빠서 나타나는 통증이다. 가벼운 경우에는 몸의 균형이 깨짐으로서 근육의 긴장이 달라지고 한쪽에 힘이 많이 가게 되면 한쪽은 수축되어 통증이 오거나 반대쪽은 당겨져서 통증이 올 수 있다. 우리 몸은 오장육부가 완전히 대칭이 되지는 않지만 양쪽의 균형이 맞아야 건강하고 통증도 없다. 몸의 균형이 깨지면서 좌우의 대칭이 되지 않는다면 팔, 다리, 허리, 목의 통증이 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