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8 (목)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맘스터치, 또봉이통닭, 맥도날드, 매드포갈릭, 본아이에프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맘스터치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된 모모랜드 주이와 또봉이통닭의 천원이벤트 암호명 공개, 맥도날드의 부산 맹학교에서 개최된 특별한 축구교실 소식과 함께 매드포갈릭의 매드 오로라 컨셉 신메뉴와 본아이에프가 와디즈 펀딩에서 첫 선보인 곡물 음료 '차곡차곡 귀리' 를 전해드립니다.


맘스터치, 새 광고 모델로 모모랜드 주이∙유튜버 윤쭈꾸 발탁



맘스터치가 신규 광고 모델로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주이와 유튜브 크리에이터 윤쭈꾸를 발탁했다.


주이는 특유의 흥 넘치는 댄스와 수준급의 보컬 실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윤쭈꾸는 전직 놀이동산 아르바이트 생으로 재치 있는 춤과 폭풍 자작 랩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맘스터치는 두 모델이 가진 개성과 매력을 바탕으로 통통 튀는 광고를 선보여 업계에 돌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신규 광고는 11월 말 케이블 및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맘스터치의 모델 발탁 전략은 늘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해에는 배우 이순재를 발탁해 브랜드 인지도를 중장년층까지 확대한 데 이어, 배우 윤세아를 통해 여성층에게도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올해 9월에는 배우 음문석과 함께 유쾌하고 독특한 감성의 광고를 선보여 20대에게 좋은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이번에는 최근 대세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주이와 윤쭈꾸를 통해 1324세대와 적극적으로 호흡할 방침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유쾌하고 발랄한 두 모델이 맘스터치의 신제품 및 광고 컨셉과 잘 어울려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배가본드아지트 또봉이통닭, 천원이벤트 암호명 공개

 
SBS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국정원 비밀아지트로 연출되며 주목받고 있는 또봉이통닭이 21일 통닭 1마리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벤트의 암호명 '배가본드아지트 또봉이통닭'을 공개했다.

이날 진행되는 암호명 이벤트는 또봉이통닭이 예고한 시간에 맞춰 네이버에 암호명을 검색하면 통닭 1마리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페이지가 열리는 형식이다. 마치 드라마 배가본드 속 주인공처럼 시간에 맞추어 암호명을 검색에 참여하는 첩보형식으로 드라마 팬들은 물론 SNS를 통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벤트는 11월 21일 오후 2시경 최초 오픈되며, 공개된 암호명 '배가본드아지트 또봉이통닭'을 오후 2시, 4시 경에 네이버에 검색하면 천원 쿠폰 이벤트 페이지 링크배너가 오픈된다.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해 이벤트는 2차로 나뉘어 진행되며 총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천원쿠폰을 제공한다.

옛날통닭으로 유명한 또봉이통닭은 전국 540여개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으며, 상생경영을 추구하는 착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 역시 전국 가맹점의 활성화를 돕기 위해 기획됐으며 할인금액은 전액 본사에서 지원한다.

한편 또봉이통닭은 배가본드 방송에서 고해리(수지)가 차달건(이승기)의 집을 방문하면서 통닭을 먹는 장면이 화제가 되어 실시간검색어로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번 공개한 암호명도 배가본드의 화제를 모티브로 기획됐다는 후문이다. 배가본드는 16부작으로 SBS에서 23일 마지막회를 방영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부산맹학교에서 특별한 축구교실 개최


맥도날드는 부산맹학교에 재학 중인 시각 장애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축구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행복의 버거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맥도날드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의 일환으로, 평소 체육 활동이 어려운 부산맹학교 학생과 선생님 5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프로 축구구단인 부산아이파크의 조덕제 감독과 주장 한지호 선수를 포함한 1군 선수단과 유소년팀 담당 코치진이 직접 참가하여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축구 교육을 제공했다.

축구교실에 참여한 학생들은 부산아이파크 감독과 선수, 코치진의 전문적이며 세심한 지도 아래 소리가 나는 축구공등을 활용하여 드리블, 패스, 슈팅 등 기초 동작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에는 승부차기, 장애물 드리블 달리기 등의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통해 배운 동작을 익히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이 날 축구교실에 참가한 부산아이파크 선수들의 사인회가 열렸으며, 맥도날드가 준비한 행복의 버거 100 세트도 제공됐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평소 축구를 접하기 어려운 시각 장애 학생들에게 스포츠의 즐거움을 알려주고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맥도날드는 어린이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지난 2006년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을 출범하고 현재까지 총 35만여명의 참가자를 배출했다. 프로 축구구단인 FC서울 및 부산아이파크와 함께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학교방문 축구교실’, 초등학교 교사들을 위한 ‘축구 코칭 워크샵’ 등 다양한 어린이 축구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매드포갈릭, 매드 오로라(Mad Aurora) 콘셉트의 겨울 신메뉴 출시

매드포갈릭은 매년 다섯 번의 새로운 콘셉트를 통해 시즈널 트렌드를 매드포갈릭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온 바 있다. 이에 이번 겨울 시즌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맛있는 음식과 와인 그리고 다양한 사람들의 즐거움이 모이는 공간을 ‘매드포갈릭스럽게’ 재해석하여, 형형색색의 빛을 담은 홀로그램 소재를 활용한 ‘매드 오로라(Mad Aurora)’ 콘셉트로 선보일 계획이다.

매드포갈릭은 겨울 시즌 메뉴로 낭만적인 겨울 감성을 담은 스페셜 한정 메뉴와 함께 최상의 페어링 궁합을 자랑하는 와인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 와인인 ‘네스폴리노 로쏘 오로라 에디션’은 매드포갈릭과 이탈리아 몬도델비노 수석 소믈리에가 함께 최상급 마리아주 와인을 테이스팅하며 수많은 신메뉴와 페어링하는 노력 끝에 엄선한 와인으로, 이탈리아 현지에서 직접 제작한 갈릭 패턴의 홀로그램 와인 레이블을 부착해 그 특별함을 더했다.


매드 오로라 겨울 신메뉴는 신선한 석류와 부드러운 허니 리코타 치즈 그리고 바삭한 캔디드 피칸을 함께 즐기는 ▲메리 루비 케일 샐러드, 버터 향 가득한 신선한 가리비와 매드포갈릭만의 스페셜 비스크 소스가 어우러져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가리비 비스크 리조또, 화관처럼 찬란하게 펼쳐진 피자를 크리미 갈릭 소스와 버터 향 가득한 랍스터와 함께 싸 먹을 수 있는 ▲매드 리스 피자 위드 랍스터,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하는 저온조리법인 ‘수비드’ 조리 방식을 통해 60도의 온도로 장시간 조리하여 특유의 풍미를 더한 본갈비에 크리스피 포테이토, 구운 허브 갈릭을 함께 즐기는 ▲빅-본 립 스테이크로 구성됐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매드 오로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스위스 프리미엄 커피브랜드 ‘네스프레소’와 콜라보레이션한 매드 오로라 커피 메뉴 2종을 한정 출시한다. 커피 메뉴는 보랏빛 바나나 향과 부드러운 에스프레소 그리고 우유가 만나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오로라 바나나 라떼와 에스프레소와 티라미수 크림에 민트 향을 더해 초록색 오로라를 보는 듯한 오로라 그린 민트 티라미수 2종으로, 광화문D타워점, 롯데시네마월드타워점, 영등포타임스퀘어점, 용산아이파크몰점 총 4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본아이에프, 곡물 간식 ‘차곡차곡 귀리’ 와디즈 펀딩 첫 선



본아이에프가 21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곡물 전문 브랜드 ‘차곡차곡’의 두 번째 곡물 간식 ‘차곡차곡 귀리’를 론칭한다.


본아이에프의 차곡차곡은 ‘차곡차곡 건강을 더하는 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곡물 먹거리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난 7월 처음으로 내놓은 곡물 분말 제품 ‘차곡차곡 서리태’는 출시 두 달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100% 순수 곡물로 구성된 차곡차곡 귀리는 3대 브라운 푸드인 귀리, 현미, 율무 등 통곡물을 갈아 넣어 고소한 맛과 향을 더하고, 천연감미료인 코코넛 슈가와 소금을 넣어 건강한 단맛을 강조했다. 주원료인 귀리는 75% 함량으로, 쌀에 비해 단백질은 1.5배, 식이섬유는 26.9배 풍부한 영양을 자랑한다. 루테인 성분으로 눈 건강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 증강에도 효능이 뛰어난 율무 역시 시중 제품보다 높은 수준인 5%가량 함유했다.


또한 다소 거친 식감으로 섭취에 어려움이 있는 현미와 같은 곡물을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분말 형태로 제조하고, 컵과 수저가 필요치 않은 간편한 파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물, 우유 등을 넣고 흔들어 마실 수 있다.


제품은 21일 오후 2시 와디즈를 통해 공개된 후 오는 12월 17일까지 펀딩이 진행되며 12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5개 1세트 구성으로 슈퍼 얼리버드 기간에는 ‘비기너백(5세트, 25개입)’이 47% 할인된 4만 6800원, ‘리버백(10세트, 50개입)’은 49% 할인된 8만 9800원에 판매되고, 얼리버드 기간에는 ‘매니아백(3세트, 15개입)’을 47% 할인된 3만 3800원, ‘귀리VIP백(5세트, 25개입)’은 5만 3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100% 순수 곡물로 이뤄진 차곡차곡 귀리는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풍부한 영양을 즐길 수 있는 간편 곡물 간식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간식류 등 각종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발의 균형 잘 잡혀야 전신이 건강하다
많은 사람들이 통증으로 고생을 한다. 통증이 오는 원인은 무엇일까? 통증이 나타나는 것은 무엇인가 원인이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가장 이해하기 쉬운 것은 외상으로 인하여 오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나 외부의 특정물질에 의하여 타박을 당하는 경우에 통증이 온다. 가벼운 경우는 별 표시가 나타나지 않지만 심한경우는 퍼렇게 멍이 들거나 뼈의 골절이 나타나거나 출혈이 나타날 수 있다. 이 경우에 통증을 동반하게 된다. 또 내부의 오장육부의 병이 생기는 경우에도 통증이 오게 된다. 심장, 위장, 소장, 대장, 폐, 신장 등의 오장육부에 병이 생기면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원인이 있는 경우에는 통증의 원인을 이해하기가 쉽다. 그런데 이러한 원인이 아니어도 통증이 오는 경우가 있다. 자세가 나빠서 나타나는 통증이다. 가벼운 경우에는 몸의 균형이 깨짐으로서 근육의 긴장이 달라지고 한쪽에 힘이 많이 가게 되면 한쪽은 수축되어 통증이 오거나 반대쪽은 당겨져서 통증이 올 수 있다. 우리 몸은 오장육부가 완전히 대칭이 되지는 않지만 양쪽의 균형이 맞아야 건강하고 통증도 없다. 몸의 균형이 깨지면서 좌우의 대칭이 되지 않는다면 팔, 다리, 허리, 목의 통증이 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