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버거킹, 원앤원, KFC,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11월12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버거킹, 수험생 응원하는 ‘프리미엄 와퍼 3종’ 3,900원 할인



버거킹이 인기 프리미엄 와퍼 3종을 단 일주일 동안 3,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할인 대상 메뉴는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할라피뇨와퍼 단품입니다.


버거킹은 17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할라피뇨와퍼 단품 3종을 각 3,900원에 판매합니다. 통새우와퍼의 단품 정가는 6,600원, 콰트로치즈와퍼의 단품 정가는 6,500원, 할라피뇨와퍼 단품 정가는 6,500원으로 정가 대비 약 4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셈입니다. 


버거킹 통새우와퍼는 스파이시토마토소스가 더해진 감칠맛 나는 갈릭페퍼 통새우와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가 내는 맛의 밸런스가 일품이죠. 통통한 새우살이 씹는 맛을 더해 2016년 여름 한정 메뉴로 처음 출시된 후 최단 기간 내에 200만개가 판매되며 정식메뉴로 등극, 버거킹의 대표 메뉴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콰트로치즈와퍼는 국내 자체 개발 프리미엄 버거로 2013년 첫 출시 후 미국은 물론 뉴질랜드, 스웨덴, 영국 등 세계 시장에서 역수출 되는 기록을 세울 정도로 인기를 끈 메뉴입니다.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 맛이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한데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자랑합니다.


원앤원, 용인 성가원 복지시설서 마음 따뜻한 봉사활동 전개



원앤원가 지난 9일, 김장철을 맞아 경기 용인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성가원’을 방문해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는데요.


원앤원은 매년 꾸준히 성가원을 방문한 원앤원은 김장나눔 활동부터 복지관 청소와 장애인들을 위한 동네 산책, 말벗 도우미 등 성가원 환경의 개선은 물론 다양한 봉사활동과 함께 후원금을 증정하면서 ‘행복 나눔’의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특히 원앤원 임직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김장을 위한 재료 운반부터 손질, 정리 등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을 뿐만 아니라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보쌈 수육과 무김치를 포함한 푸짐한 점심 식사를 대접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치킨과 피자가 절묘하게 콜라보레이션된 ‘치짜’ 11월 19일 재출시


 KFC가 한국의 ‘커넬 샌더스’로 변신한 배우 공정환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메뉴 출시를 예고했습니다.
 
19초 길이의 티저 영상에서 젊은 커넬 샌더스는 타짜로서의 카리스마를 한껏 드러낸 후 페퍼로니를 한 입 깨물며 “내 입은 그 맛을 기억하니까”라는 말과 함께 신메뉴 출시를 암시한 것인데요.
 
이후 화면에는 “다시 돌아온다! 11월 19일 재출시”라는 문구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치짜’의 재출시를 예고하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조성했습니다.
 
KFC가 준비중인 신메뉴 ‘치짜’는 한국인의 소울푸드라 할 수 있는 치킨과 피자가 절묘하게 콜라보레이션된 메뉴입니다.
 
바삭한 치킨 필렛 위에 매콤한 볼로네즈 소스와 야채, 그리고 듬뿍 흘러내리는 치즈와 페퍼로니까지 더해져 치킨의 바삭함과 피자의 진한 치즈, 페퍼로니의 짭쪼롬함까지 다양한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겨울 신제품 ‘미트미트미트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가 오는 15일 겨울 신제품 ‘미트미트미트 피자’를 출시합니다.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미트미트미트 피자’는 육즙이 가득한 비프스테이크와 감칠맛 넘치는 BBQ포크, 고소함의 상징인 리얼불고기로 빈틈없이 도우를 채웠습니다. 그 위에 부드러운 페터크림치즈, 모차렐라 치즈, 체더치즈, 트러플크림소스 등을 함께 더해 고기의 매력을 푸짐하게 표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