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KFC, 스쿨푸드, 맥도날드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11월5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도미노피자, 소방의 날 맞이 ‘히어로즈 데이’ 개최


도미노피자가 오는 9일 소방의 날을 맞아 각종 화재와 재난으로부터 국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힘쓰는 소방관들을 응원하기 위한 ‘히어로즈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히어로즈 데이’는 11월 9일 하루 동안 현직 소방관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인데요. 매장에 방문해 유니폼 또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는 2015년부터 국민들을 위해 희생하는 숨은 영웅인 국군, 경찰, 소방관을 위해 히어로즈 데이 행사(국군의 날, 경찰의 날, 소방의 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닭껍질튀김이 다시 돌아왔다!” KFC ‘닭껍질튀김’ 전국 한정 판매


KFC가 5일부터 한정기간 닭껍질튀김을 전국 재판매합니다.

 

‘닭껍질튀김’은 SNS 상에서 화제가 되며 소비자들의 출시 요청이 급증함에 따라 지난 6월 KFC가 선보였던 제품으로, 전국적 대란을 일으켰던 히트 메뉴인데요.

 

쫄깃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살사소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맛으로, 판매 매장에서 매일 조기 품절을 일으키는 등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약 두 달간 만 판매를 했으나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재출시를 요청함에 따라, 다시 한 번 판매키로 한 것인데요. 특히 지난번과 달리 이번에는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며, 전국 각지의 더욱 많은 고객들이 ‘닭껍질튀김’을 만날 수 있게 준비했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 살사소스 외에도 할라피뇨치즈소스가 추가 돼, 원하는 소스를 선택하여 각각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텐더 6조각과 2가지 소스가 모두 포함된 ‘닭껍질튀김버켓’ 메뉴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습니다.

 

스쿨푸드, ‘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참가 기념 이벤트 진행


‘스쿨푸드’가 배달의 민족서 열리는 ‘떡볶이 마스터즈’ 후원을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대상자에게는 행사 날짜에 한해 스쿨푸드 전 메뉴에 적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스쿨푸드는 지난 2002년 론칭한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로, 꼬마 김밥 형태의 ‘마리’를 비롯해 쟁반국떡과 통오징어 전골떡볶이 등 스쿨푸드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다양한 분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기라델리 초콜릿으로 만든 ‘핫초코’, 맥도날드에서 맛보세요


맥도날드는 세계 3대 명품 초콜릿으로 손꼽히는 ‘기라델리’ 초콜릿으로 만든 ‘핫초코’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맥도날드의 신제품 ‘핫초코’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160년 전통의 고급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의 초콜릿으로 만들어져 더욱 깊고 진한 리얼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맥도날드는 맥카페의 메뉴 폭을 다양화해 보다 넓은 층의 고객들이 음료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가 선호하는 핫초코 음료를 새로이 런칭했습니다.


핫초코는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하게 즐기기 제격이며 달달함이 부족하거나 허전할 때 기분 좋은 달콤함으로 에너지를 충족할 수 있는 음료인데요. 겨울 시즌 한정 메뉴로 11월 6일부터 내년 3월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고 퀄리티 초콜릿을 사용하였음에도 가격은 2,000원으로 책정해, 고객들이 원하는 최강의 가성비를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