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 신라스테이와 협업해 스페셜 숙박 패키지 선봬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신라스테이와 협업해 스페셜 숙박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Kids Cook Cook With bibigo)’와 ‘더 CJ컵 위드 비비고(THE CJ CUP With bibigo)’ 2종이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는 자녀 동반 가족을 겨냥해 기획된 ‘호캉스(호텔+바캉스)’ 콘셉트의 패키지다.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키즈밀'과 ‘CJ더키친 키즈 쿠킹 클래스’ 신청권을 증정한다. 체크아웃 시간도 오후 2시로 변경해 여유롭게 퇴실할 수 있는 혜택까지 더했다.


특히 아이들이 조식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비비고' 키즈밀을 제공해 큰 인기가 예상된다. 메뉴는 ‘비비고 소고기죽’과 ‘비비고 버섯 야채죽’, ‘비비고 소고기 장조림’이다. ‘CJ더키친 키즈 쿠킹 클래스’ 신청권으로 건강한 먹거리의 중요성과 요리의 즐거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 패키지는 오는 13일까지 운영되며, 광화문, 서대문, 마포, 구로, 역삼, 서초 6곳의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후에도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한 'CJ더키친 키즈 쿠킹 클래스'로 구성된 패키지가 연말까지 지속 운영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CJ컵 위드 비비고’는 국내 유일의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정규대회인 ‘더 CJ컵’을 참관할 수 있는 패키지로 기획됐다. 이달 17일부터 세계 100대 골프 코스인 제주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나흘간 진행되는 ‘더 CJ컵’ 입장권 2매와 ‘비비고 한상차림’ 쿠폰 2매, 신라스테이 제주 객실로 구성됐다.


‘비비고 한상차림’ 쿠폰은 ‘클럽 나인브릿지’ 내 비비고 컨세션 부스인 ‘테이스트 비비고(Taste bibigo)’에서 운영하는 ‘비비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교환권이다. ‘더 CJ컵 위드 비비고’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예약 가능하며, 기한은 오는 20일까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라스테이와의 전략적 제휴는 연간 운영 계획을 갖고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며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 기간에 진행하는 외국인 대상 K-Food 체험 패키지, 비비고 김스낵을 즐길 수 있는 '비비고 미니바' 등 다양한 패키지 구성을 통해 비비고 경험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동인비, ‘현’라인 리뉴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현’을 리뉴얼 출시했다. 동인비 ‘현’은 남성전용 수분 탄력 라인으로, 정관장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 보습 성분인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진 3중 수분 잠금 기술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거친 피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리뉴얼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성분이 추가되어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또한 수분보습과 탄력 케어 기능을 강화하고 발림성을 개선하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출시한 현 라인은 현 클렌징 폼, 현 수, 현 유액, 현 올인원 플루이드 4종으로 라인업을 갖췄다. ‘현 클렌징 폼’은 홍삼 파우더가 함유된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현 수’는 홍삼의 풍부한 보습력을 담은 투명한 워터타입의 스킨이다. 애프터쉐이브 기능을 겸해 면도 후 거친 남자의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현 유액’은 메마른 피부를 윤기 있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에멀전이다. 남자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