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2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2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개최한다.


이번 감사제는 ‘집으로ON’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팔선생 중화볶음밥/중화덮밥 ▲곤약즉석밥/곤약젤리 ▲나물밥 등을 비롯해 핫도그, 만두, 치킨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집으로ON 미니돈까스’와 ‘집으로ON 마무리 닭갈비볶음밥’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 또는 동영상 상품평을 작성하면 제품별 상품평 작성자를 10명씩 추첨해 각각 ‘키친아트 에어프라이어 3.5L’와 ‘자코라 프라이팬’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집으로ON 네이버 스토어를 찜하거나 ‘톡톡친구’를 맺을 경우, 일정 금액 이상 결제시 적용 가능한 중복할인 쿠폰이 지급돼 더욱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스토어찜’과 ‘톡톡친구’를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집으로ON 밥이될곤약(200g)’ 2개를 선착순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기대를 모은다.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청정원 집으로ON’을 검색한 뒤 ‘네이버 쇼핑’을 통해 ‘집으로ON 브랜드 감사제’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관계자는 “’집으로ON’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