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KFC, 스쿨푸드,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KFC,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100원의 행복세트이벤트 진행



KFC가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 메뉴 구매 시, 100원을 추가하면 ‘블랙라벨치킨’ 한 조각을 받을 수 있는 ‘100원의 행복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는 지난 20일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고객의 요청에 의해 3년 연속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통다리살에 크림치즈, 고다치즈 그리고 블루치즈 등 다양한 치즈 소스가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세트 메뉴 구매 후 100원 추가 시 받을 수 있는 ‘블랙라벨치킨’은 닭다리 통살로 만든 프리미엄 치킨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동시에 KFC의 인기 치킨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골고루 맛볼 수 있는 ‘핫! 삼총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핫칠리씨치킨’ 3조각, ‘핫크리스피’ 3조각, ‘블랙라벨치킨’ 3조각 등 총 9조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4,900원이다.


KFC 관계자는 “출시 이후부터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에 많은 성원과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100원의 행복세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100원’만 더하면 버거는 물론 치킨까지 든든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아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쿨푸드딜리버리, 대창구이덮밥 등 신메뉴 2종 출시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운영하는 ‘스쿨푸드딜리버리’가 쌀쌀한 가을 날씨를 맞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쫄깃하고 고소한 ‘대창구이덮밥’과 쌀쌀한 날씨 속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통오징어전골떡볶이’등 총 2종이다.


대창구이덮밥은 오동통한 대창과 양파를 볶아 밥 위에 올린 덮밥 메뉴로 씹을수록 고소한 대창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쿨푸드는 최근 외식업계 트렌드로 떠오르며 줄서서 먹는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개발했다.


‘통오징어전골떡볶이’는 스쿨푸드가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에 통오징어와 쫄깃한 식감의 밀떡, 분모자 등이 어우러진 전골 메뉴로, 얼큰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통오징어전골떡볶이와 셀프주먹밥, 각종 튀김류를 더한 ‘통오떡세트’도 선보이며, 여럿이서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배달 메뉴로 접하기 어려운 대창구이덮밥과 쌀쌀한 날씨에 제격인 전골 메뉴를 가을 신메뉴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맛과 트렌드를 발빠르게 파악하며, 배달 서비스로도 높은 품질의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F이노베이션은 지난 2002년 설립돼 올해로 18주년을 맞이한 종합외식전문기업으로 스쿨푸드, 스쿨푸드딜리버리를 비롯해 분짜라붐, 김작가의이중생활 등 브랜드의 140여개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가지고 있다.


도미노피자 국군의 날 맞이 히어로즈 데이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1일 국군의 날을 맞아 대한민국 국군 장병과 직업 군인들을 위한 ‘히어로즈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히어로즈 데이’는 현역 군인과 공익근무요원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다. 도미노피자는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이행하는 국군 장병과 직업 군인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2015년부터 5년째 매년 ‘히어로즈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에만 해당되며, 복장과 신분증 등을 확인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언제나 국가와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힘쓰는 대한민국의 히어로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히어로즈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국군의 날, 도미노피자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농협, 소비자 편의성 제고한 세척수삼 신규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최근 코로나19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고 소비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척수삼 상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농협 세척수삼은 식재예정지부터 수확 때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 인삼농협이 수삼전용 세척기로 흙을 제거하여 공급하는 것으로, 소비자가 흙을 세척하는 작업을 생략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단량(150g)으로 구성돼 있어 1~2인 가구에게도 적합하다. 신규출시에 따라 농협은 세척수삼 홍보를 위해 29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세척수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 소비촉진 행사에는 인삼농협 조합장과 농협경제지주 상무, 인삼특작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소비촉진 퍼포먼스, 수삼주먹밥·수삼쉐이크·수삼슬라이스 등 수삼 간편요리 시식과 함께 요리 레시피를 고객들에게 나눠줬다. 세척수삼은 29일부터 농협하나로마트 양재, 수원, 창동, 고양, 성남, 용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참석한 농협경제지주 임관빈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세척수삼이 최근 코로나19로 면역력이 중요할 때 국민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으로 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