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웰라이프, 고함량 균형단백질 ‘마이밀 뉴Nu프로틴’ 홈쇼핑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고함량 균형단백질 ‘마이밀 뉴Nu프로틴’이 오는 26일 오전 6시부터 7시 25분까지 NS홈쇼핑에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마이밀 뉴Nu프로틴’은 50년 이상 축적된 대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와 건강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의 기술력으로 만든 단백질 고함량 균형단백질로 30대 이후부터 나이가 들수록 근섬유가 위축되고, 근육의 기능도 떨어져 꾸준한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중장년층의 건강과 영양상태를 고려해 부족한 단백질을 쉽게 섭취해 근육량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마이밀 뉴Nu프로틴’은 현재 홈쇼핑을 통해 유통 되는 상품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1일 1회 2포 복용으로 하루 20g의 단백질을 섭취해, 간편하게 일일 단백질 섭취 권장량을 채울 수 있고 담백하고 깔끔한 우유맛이 느껴지는 ‘플레인’과 고소하고 쌉싸름한 풍미가 일품인 ‘호지차’ 맛으로 나누어져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스틱파우치 형태로 패키징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섭취 방법은 성인 기준 1일 1회 2포를 물에 잘 풀어 섭취하면 된다.

‘마이밀 뉴Nu프로틴’은 일일 복용량에 소고기 등심 약 310g, 우유 1.7리터, 달걀 8개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이 들어있을 뿐 아니라 단백질 종류에 따른 소화 흡수 속도를 고려해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5의 비율로 이뤄져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를 할 수 있다. 또한 ‘마이밀 뉴Nu프로틴’에는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BCAA이 4,000mg과 비타민D와 칼슘, 항산화 비타민이 함유되어 단백질만 섭취할 때 보다 근육을 합성이 잘 이루어지며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섭취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Nu프로틴’ 관계자는 “근육이 감소하기 시작한 중장년층과 근육량을 증가시켜 건강한 체중조절을 원하는 이까지 많은 사람들이 단백질과 영양성분 섭취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마이밀 뉴Nu 프로틴’은 홈쇼핑 상품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아 일일 단백질 권장 섭취량을 채워 근육을 유지하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방송 중 ‘마이밀 뉴Nu프로틴’ 구매시 기본 구성은 플레인맛 3통(1통당 20포, 1포당 17g)과 호지차맛 3통이며 홈쇼핑에 한해 특별히 플레인맛 1통과 호지차맛 1통을 더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져 각 60포씩 120포를 14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NS홈쇼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사전 구매도 가능한데 최대 10% 즉시 할인과 모바일 앱 최대 7%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은 여름철 온가족의 면역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으로 10㎖, 40포로 구성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코로나 위기 상황속에서 심신이 지쳐가는 고객의 건강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응원을 담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공식적으로 면역기능을 인정받은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로 면역력을 지키려는 고객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 있는 상황에서 자가섭취 뿐만 아니라 건강을 선물하는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패키지는 나에게 주어진 ‘일상’과 ‘계절’을 표현하는 일러스트 작가 ‘오하이오’와 협업하여 온 가족이 홍삼을 섭취하며 면역력을 지키고 평범하고 행복한 일상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홍삼, 특히 에브리타임에 대한 수요가 증가되고 있다”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