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웰라이프, 고함량 균형단백질 ‘마이밀 뉴Nu프로틴’ 홈쇼핑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고함량 균형단백질 ‘마이밀 뉴Nu프로틴’이 오는 26일 오전 6시부터 7시 25분까지 NS홈쇼핑에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마이밀 뉴Nu프로틴’은 50년 이상 축적된 대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와 건강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의 기술력으로 만든 단백질 고함량 균형단백질로 30대 이후부터 나이가 들수록 근섬유가 위축되고, 근육의 기능도 떨어져 꾸준한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중장년층의 건강과 영양상태를 고려해 부족한 단백질을 쉽게 섭취해 근육량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마이밀 뉴Nu프로틴’은 현재 홈쇼핑을 통해 유통 되는 상품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1일 1회 2포 복용으로 하루 20g의 단백질을 섭취해, 간편하게 일일 단백질 섭취 권장량을 채울 수 있고 담백하고 깔끔한 우유맛이 느껴지는 ‘플레인’과 고소하고 쌉싸름한 풍미가 일품인 ‘호지차’ 맛으로 나누어져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스틱파우치 형태로 패키징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섭취 방법은 성인 기준 1일 1회 2포를 물에 잘 풀어 섭취하면 된다.

‘마이밀 뉴Nu프로틴’은 일일 복용량에 소고기 등심 약 310g, 우유 1.7리터, 달걀 8개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이 들어있을 뿐 아니라 단백질 종류에 따른 소화 흡수 속도를 고려해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5의 비율로 이뤄져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를 할 수 있다. 또한 ‘마이밀 뉴Nu프로틴’에는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BCAA이 4,000mg과 비타민D와 칼슘, 항산화 비타민이 함유되어 단백질만 섭취할 때 보다 근육을 합성이 잘 이루어지며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섭취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Nu프로틴’ 관계자는 “근육이 감소하기 시작한 중장년층과 근육량을 증가시켜 건강한 체중조절을 원하는 이까지 많은 사람들이 단백질과 영양성분 섭취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마이밀 뉴Nu 프로틴’은 홈쇼핑 상품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아 일일 단백질 권장 섭취량을 채워 근육을 유지하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방송 중 ‘마이밀 뉴Nu프로틴’ 구매시 기본 구성은 플레인맛 3통(1통당 20포, 1포당 17g)과 호지차맛 3통이며 홈쇼핑에 한해 특별히 플레인맛 1통과 호지차맛 1통을 더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져 각 60포씩 120포를 14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NS홈쇼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사전 구매도 가능한데 최대 10% 즉시 할인과 모바일 앱 최대 7%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