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내달 3일까지 펫 피자 증정 댕냥이 프로젝트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미스터피자가 내달 3일까지 ‘HOT&NEW’ 피자 주문 시 펫 피자를 증정하는 ‘댕냥이 인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는 ‘한가위 프로모션’에 이은 두 번째 증정 행사로 더 많은 반려견, 반려묘에게 미스터펫자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앞서 진행된 한가위 프로모션에서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일부 매장서 미스터펫자 품절 사태를 겪으며 펫 피자에 대한 높은 니즈를 입증한 바 있다.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열흘 간 ‘HOT&NEW’ 피자(L) 7종 구매 시 ‘미스터펫자’가 무료 제공되며 피자는 쫄깃한 찰떡과 부드러운 샐러드가 조화인 ‘찰떡단고감’과 부드러운 ‘부라타치즈’를 포함해 ‘핫앤핫’, ‘올댓미트’, ‘칠리치킨’, ‘풀드포크’, ‘트러플머쉬룸’ 중 선택이 가능하다.
미스터피자는 이달 초 프랜차이즈 피자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용 피자인 ‘미스터펫자’를 출시, 쌀가루, 락토프리 무염 치즈, 소고기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 반려견, 반려묘의 입맛에 꼭 맞는 피자를 완성했다. 특히,반려동물용 피자는 미스터피자의 인기 메뉴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와 ‘페퍼로니’ 피자를 닮은 앙증맞은 비주얼로 SNS, 유튜브를 통한 후기가 쏟아지며 반려견, 반려묘들의 인싸템(그룹 내 주류인 인사이더의 아이템이라는 신조어)으로 떠오르고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갑작스레 추워진 환절기를 맞아 소중한 반려견, 반려묘의 입맛과 건강을 챙길 영양 간식을 찾는 이들이 많다”며 “반려동물은 물론 반려인까지 최고의 가성비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제과,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크로스오버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2020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하여 만든 크로스오버형 아이스 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크런키 빼빼로 바’는 작년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성으로 선보였던 ‘빼빼로 바’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당시 ‘빼빼로 바’는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나 기대치를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했다. ‘빼빼로 바’는 매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제과는 브랜드를 보다 확고히 다지고자 ‘크런키 빼빼로 바’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와 SSM(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