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내달 3일까지 펫 피자 증정 댕냥이 프로젝트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미스터피자가 내달 3일까지 ‘HOT&NEW’ 피자 주문 시 펫 피자를 증정하는 ‘댕냥이 인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는 ‘한가위 프로모션’에 이은 두 번째 증정 행사로 더 많은 반려견, 반려묘에게 미스터펫자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앞서 진행된 한가위 프로모션에서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일부 매장서 미스터펫자 품절 사태를 겪으며 펫 피자에 대한 높은 니즈를 입증한 바 있다.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열흘 간 ‘HOT&NEW’ 피자(L) 7종 구매 시 ‘미스터펫자’가 무료 제공되며 피자는 쫄깃한 찰떡과 부드러운 샐러드가 조화인 ‘찰떡단고감’과 부드러운 ‘부라타치즈’를 포함해 ‘핫앤핫’, ‘올댓미트’, ‘칠리치킨’, ‘풀드포크’, ‘트러플머쉬룸’ 중 선택이 가능하다.
미스터피자는 이달 초 프랜차이즈 피자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용 피자인 ‘미스터펫자’를 출시, 쌀가루, 락토프리 무염 치즈, 소고기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 반려견, 반려묘의 입맛에 꼭 맞는 피자를 완성했다. 특히,반려동물용 피자는 미스터피자의 인기 메뉴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와 ‘페퍼로니’ 피자를 닮은 앙증맞은 비주얼로 SNS, 유튜브를 통한 후기가 쏟아지며 반려견, 반려묘들의 인싸템(그룹 내 주류인 인사이더의 아이템이라는 신조어)으로 떠오르고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갑작스레 추워진 환절기를 맞아 소중한 반려견, 반려묘의 입맛과 건강을 챙길 영양 간식을 찾는 이들이 많다”며 “반려동물은 물론 반려인까지 최고의 가성비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하림,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이 홈술족을 위해 프라이팬 하나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 ‘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 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한 ‘IFF 한판 닭불고기 간장맛, 고추장맛’에 이어 프라이팬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한판 시리즈를새롭게 선보인 것. 두 제품 모두 하림의 고품질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으로 신선함을 살리되 닭 특수부위 특유의 냄새가 나지않게 했다.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은 국내산 고춧가루와고추장을 넣은 특제 소스로 만들어 칼칼하고 강렬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양파, 대파 등 약간의 야채를 곁들이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고, 주먹밥, 계란찜, 치즈 등과도 잘 어울린다. ‘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는 닭근위를 마늘과 참기름에볶아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자칫 물컹하거나 질길 수 있는 닭근위를 얇게 썬 다음 기름에볶아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술 안주는 물론이고 아이들 밥반찬으로도 손색없다. 조리 방법도 간편하다. 프라이팬에 적당량의 식용유를 두르고 냉동 상태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