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박보검은 낮과 밤에 무얼 마실까?...코카콜라, ‘Coke & Meal’ 광고 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코카-콜라가 새로운 캠페인 ‘Coke & Meal’ 광고 촬영 현장. 회사 동료들과 함께한 회식자리부터 가족들과 집에서 야식을 즐기는 등 박보검의 특별하고 짜릿한 하루가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광고 촬영 현장 속 박보검은 회사 동료들과 함께한 어색한 회식자리에서 분위기 전환을 위해 백만 불짜리 미소와 함께 시원하고 짜릿한 코카-콜라를 건넨다. 코카-콜라를 함께 나누고 함께 마시며 회사 동료들과 서로 더 가까워지는 맛있는 시간을 보낸다.


출출한 오후 시간에는 친구들과 함께한 간식 타임에 짜릿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아이 같은 해맑은 미소로 웃음 가득한 대화를 주고 받으며 마음을 전한다. 특히 박보검은 편의점 꿀조합을 코카-콜라와 함께 즐기며 그 만의 특유의 미소로 먹방 포텐 터트리는 신선한 매력을 맘껏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 층 달궜다.


가족들과 함께하는 저녁에는 치킨에 짜릿한 코카-콜라를 곁들인 완벽 조합 치콜(치킨&콜라)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박보검은 촬영 내내 동료 배우들에게 다정하게 코카-콜라를 건네며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한층 친밀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박보검은 지난 6일 공개된 코카-콜라의 ‘Coke & Meal’ TV 광고를 통해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짜릿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함께하는 모든 맛있는 순간들이 더욱 서로를 가까워 지게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 청정원 라이틀리, ‘곤약면’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Lightly)’가 곤약을 주원료로 활용한 ‘곤약면’ 3종을 출시했다. 청정원이 지난 5월 론칭한 ‘라이틀리’는 평소 즐기던 다양한 메뉴를 맛있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일상식습관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곤약 물냉면 △곤약 매콤비빔면 △면이 된 곤약 등 3종으로 열량이 비교적 낮으면서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식단관리 식품으로 각광받는 ‘곤약’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곤약면 고유의 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납작면 형태로 만들었으며 넓은 면을 적용해 소스가 면에 충분히 배어들도록 했다. 또한, 수용성 식이섬유 소재인 ‘화이바솔-2L’을 첨가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시원하고 깔끔한 ‘곤약 물냉면’은 ‘면이 된 곤약’과 냉면 육수로 구성돼 있으며,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돋우는 ‘곤약 매콤비빔면’에는 ‘면이 된 곤약’과 매콤 비빔소스, 김참깨 후레이크 등이 동봉돼 있다. 열량은 개당 85kcal(곤약 물냉면 기준)로, 삶은 달걀이나 닭가슴살을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면이 된 곤약’은 파스타나 짜장면, 콩국수 등 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