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KFC, 돈치킨, 이연에프엔씨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도미노피자, 다음주부터 일주일 간 ‘해피위크’ 진행


도미노피자가 방문포장 주문 시 피자 메뉴를 40%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일주일간 23일~29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에는 이용 고객 대상으로 도미노피자의 인기 사이드디시인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와 슈퍼 곡물 치킨 중 1종을 1천원에 제공하는 더블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해피위크 기간에는 피자 메뉴 방문 포장 40%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인기 사이드디시를 1천원에 할인 제공하여 더 강력해진 더블 할인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도미노피자와 함께 행복한 일주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층 더 깊은 맛으로 찾아왔다!” KFC,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20일 출시


KFC가 가을을 맞아 블랙라벨 라인의 새로운 메뉴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를 출시했다.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는 매 가을 시즌 고객의 출시 요청에 부응하고자 3년 연속 새롭게업그레이드 해 선보이고 있는 메뉴로, 부드러운 통다리살에 크림치즈, 고다치즈 그리고 블루치즈 등 다양한 치즈 소스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KFC는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출시를 기념해 무료 세트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KFC 관계자는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는 깊고 진한 치즈의 풍미와 고소하고 육즙이 풍부한 치킨의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가을 시즌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경규, 종영 맞은 ‘도시어부’에 ‘이경규 치킨’ 쏘다


방송인 이경규가 약 2년간 동고동락해온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의 휴식기를 맞아 스태프와 출연진에게 본인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허니마라치킨’을 선물했다.

 

이경규는 시즌 2를 준비하며 당분간 휴식기를 갖게 되는 ‘도시어부’ 스태프와 출연진을 위해 지난 9월 7일 진행된 ‘도시어부’ 촬영 현장에서 치킨 파티를 열었다. 시식차를 준비해 최근 본인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된 돈치킨의 ‘허니마라치킨’을 따뜻한 상태로 맛볼 수 있게 한 이경규는 화끈하게 얼얼한 마라맛과 얼얼한 혀를 달래는 달콤한 맛으로 까칠하면서도 스태프를 생각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스태프들 역시 “매콤하고 얼얼한 마라의 향과 맛이 부드럽고 촉촉한 닭고기와 어우러져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며 “휴식 기간 동안 도시어부에 대한 열정을 그대로 가지고 기다리겠다”고 이경규의 마음에 화답했다.


관계자는 “이경규씨가 프로그램 특성상 고생이 많을 수밖에 없는 스태프와 출연진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던 중, 마지막 촬영일을 맞게 되어 선물로 치킨 회식을 준비했다”며 “2년간 ‘도시어부’를 위해 수고해준 스태프와 출연자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경규는 최근 본인이 이사로 재직 중인 돈치킨과 함께 화자와 산초로 마라의 얼얼한 매운 맛을 살리면서 100% 국내산 벌꿀로 달콤함을 더한 ‘허니마라치킨’을 개발하고 기자 간담회를 가졌다.



이연에프엔씨, AI면접으로 인재 뽑는다! 하반기 공개 채용 진행


한촌설렁탕, 육수당 등을 운영하고 있는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연에프엔씨는 9월 20일부터 10월 3일까지 직영운영팀, 전략기획팀(정보분석/인사), 마케팅팀에서 활약할 신입직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하반기 공개 채용에서는 AI면접을 본격적으로 도입해 공정하고 꼼꼼한 심사로 직무에 적합한 신입직원을 채용한다는 방침이다.

 

AI면접은 상황제시형 인터뷰, 역량분석 게임을 통해 지원자가 주어진 시간 내에 일관적이고 직무역량에 맞는 답변을 도출하는지를 평가하는 면접으로 지원자의 PC를 통해 면접이 이뤄진다.

 

이연에프엔씨는 AI면접을 통해 다음 전형 단계인 임원진 면접에 중요한 참고자료이자 유능한 인재를 채용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의 입사 지원은 홈페이지 및 취업사이트를 통해 지원서 제출이 가능하며 서류전형, AI면접, 임원진 면접의 절차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각 분야에서 활약할 새로운 인재를 찾기 위해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특히 이번에는 ‘전문가 집단'을 꿈꾸는 기업 이념을 담아 AI먼접을 본격적으로 도입한 만큼 지원자의 역량과 직무 수행 능력 위주로 평가해 채용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연에프엔씨는 대한민국 대표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과 전국의 국밥을 서울식으로 재해석한 국밥 브랜드 '육수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규모 생산 공장을 건설해 HMR제품, 레토르트 식품까지 사업 분야를 넓혀가고 있는 종합식품기업이다. 특히 한촌설렁탕은 8년 연속 100대 프랜차이즈로 선정될 정도로 안정적인 수익과 본사의 운영으로 업계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