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블랭크미, '오늘밤 나와 함께 있어주세요'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블랭크미가 깔끔하고 세련된 패키지의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Stay with me till tonight)’을 출시했다.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12g/39,000원)’은 메쉬망 소재의 크림 파운데이션으로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가 듬뿍 함유되어 더욱 촉촉하고 높은 발림성으로 메이크업시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는 점이 돋보인다.


가벼운 미세 메쉬망에서 나오는 고분자 파운데이션이 메이크업 시 가벼운 밀착감과 촘촘함을 선사해주며, 우유빛 피부 표현과 진주 펄처럼 빛나는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는 기능을 담았다. 


파운데이션 속에는 보습 & 영양 에센스가 함유되어있어 가을철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차단하여 피부 보습력까지 높여준다. 


추가로 12시간 지속되는 슈퍼 롱래스팅 기능과 안티 다크닝 기능으로 밤이 깊어질수록 더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임에도 기초케어 화장품에 필수기능인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이 포함되어 잡티커버, 톤 보정 등의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의 흔한 고민거리까지도 모두 해결해준다.


파운데이션 안에는 코 주변이나 세밀한 부위까지 펴바르기 쉬운 물방울형 퍼프가 들어있어 탄력있고 부드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퍼프가 파운데이션을 많이 흡수하지 않아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본 제품은 2가지 타입인 13호 라이트 베이지와 21호 내추럴 베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외선 차단지수 SPF50+/PA+++로 화장 수정 시 자외선 차단도 가능하다. 


백화점 내 아그베(A.G.B)매장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 롯데백화점 구리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시코르 강남점과 명동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랭크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오뚜기,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기는 파스타 한 그릇 ‘파스타 인’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맛있는 파스타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인’ 2종을 출시했다. ‘파스타 인’은 기존 파스타 라면이 아닌 튀기지 않은 건조 푸실리로 실제 파스타와 같은 식감을 자랑하는 리얼 파스타 제품이다. ‘파스타 인’의 면은 나선형 파스타의 형태인 ‘푸실리’를 사용하여 소스는 많이 묻어나고 더욱 탱탱한 파스타의 식감을 살렸다. 듀럼 밀 세몰리나 프리미엄 파스타를 사용하여 뜨거운 물만 부으면 5분만에 레스토랑에서 먹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파스타 인 까르보나라’는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 맛의 파스타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이탈리아의 대표 크림파스타인 까르보나라를 뜨거운 물만 더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파스타 인 머쉬룸 크림’은 버섯의 진한 향이 듬뿍 밴 버섯 크림 파스타로 버섯건조분말, 양송이분, 표고버섯엑기스분말이 들어있어 깊은 버섯의 향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나 별도 조리 필요 없이 뜨거운 물만 부으면 조리가 가능해 캠핑, 등산 등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오뚜기관계자는 "언제어디서든 간편하게 고급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인’ 2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