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GC인삼공사 동인비, 프리미엄 마스크 팩 체험 이벤트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마스크 팩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매일 1000명을 선정해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 마스크 팩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 리뷰를 인증하면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결혼식, 여행, 미팅과 같이 특별한 날 하루 전에 피부에 대한 고민이 많은 것에 착안해 고객들이 직접 동인비 마스크 팩을 체험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 는 홍삼 액티브성분의(홍삼오일, 홍삼응축액, 홍삼진액) 집중 탄력 케어로 피부에 건강한 탄탄함을 주는 제품이며 특히 응축된 에센스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에 깊이 있는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스크 팩이다. 또, 스틱형이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자연유래 코코넛 발효액으로 제작된 셀룰로오즈 특수 마스크 시트의 우수한 밀착력과 흡수력을 자랑한다.

이벤트 참가신청은 오는 29일까지 동인비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검색창에 ‘동인비’를 검색하거나 정관장몰에서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제과,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크로스오버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2020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하여 만든 크로스오버형 아이스 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크런키 빼빼로 바’는 작년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성으로 선보였던 ‘빼빼로 바’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당시 ‘빼빼로 바’는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나 기대치를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했다. ‘빼빼로 바’는 매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제과는 브랜드를 보다 확고히 다지고자 ‘크런키 빼빼로 바’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와 SSM(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