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해마로푸드, 도미노피자, 오븐마루치킨, KFC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해마로푸드서비스, 추석 맞아 지역 내 사랑의 삼계탕 나눔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전명일)는 추석을 앞두고 지난해에 이어 강동구 내 노인종합복지관에 가정간편식(HMR) 삼계탕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와 함께 즐거운 명절을 나기 위한 것으로, 지난 10일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서 성미선 관장, 오영규 해마로푸드서비스 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갖고 관내 독거어르신 1,457명에게 총 3,000개의 삼계탕을 전달했다.


후원 물품은 맘스터치 가정간편식 제품군 중 ‘대중삼계탕’으로, 상온 보관 후 데우기만 하면 조리가 끝나 간편하게 먹기 좋은 보양식이다.


해마로푸드서비스 관계자는 “한가위 명절 기간 지역 내 홀로 계실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한끼로 마음을 나누고자 삼계탕을 후원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추석 한정 ‘빅 패밀리 세트’ 출시!


도미노피자(대표이사 오광현)는 온 가족 모여 푸짐하고 맛있는 한 상 즐길 수 있도록 추석 한정 세트로 ‘빅 패밀리 세트’ 출시했다.


'빅 패밀리 세트'는 이번 가을 신제품으로 출시된 ‘취향존중 시리즈 피자’ 3종 ‘리얼불고기’, ‘치즈가든’ , ‘핫치킨’ 중 한 판과 직화 스테이크 피자 한 판, 슈퍼곡물치킨, 코카-콜라 1.25L로 푸짐함이 가득하게 구성됐다. 9월 12일부터 9월 15일까지 단 4일 동안만 판매되며, 가격은 5만8800원 에서 할인 된 4만2900원이다.


더불어 도미노피자는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도미노피자 모바일 상품권 ‘도미노콘’을 20%할인 제공하는 ‘도미노피자 상품권 스페셜’ 이벤트도 9월 15일까지 진행하며,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두 한자리에 모이는 추석 명절을 맞아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빅 패밀리 세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구성원의 각자 다른 취향을 존중하는 도미노피자의 ‘취향존중 시리즈’와 모든 세대의 사랑을 받는 직화 스테이크 피자, 그리고 완벽한 사이드 메뉴로 푸짐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븐마루치킨, 치킨과 플래터의 만남 ‘치빵플래터’ 출시


오븐마루치킨을 운영하는 오엠푸드(대표 박성우)가 2019년 하반기 신메뉴로 ‘치빵플래터’를 선보였다.


치빵플래터는 오븐에 살짝 구운 포카치아 빵에 치킨, 포테이토, 샐러드 등을 소스와 곁들여 먹는 색다른 치킨 메뉴이다. 젊은 여성 고객들이 즐겨 찾는 플래터를 치킨과 접목시킨 것으로 치킨은 취향에 따라 , 하노이치킨분짜 제외, 전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신메뉴는 노릇하게 구워진 부드러운 포카치아 빵에 딸기잼을 바르고 치킨은 소스에 찍어 포테이토, 샐러드와 함께 올려 먹어도 되고, 취향에 맞게 따로 즐겨도 된다. 특히 사이드 메뉴를 별도로 주문하지 않아도 푸짐한 구성으로 한 상 가득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감각적인 플레이팅을 내세워 활발한 SNS 활동으로 맛과 음식의 비주얼을 중요시하는 젊은 고객층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했다.


오븐마루치킨 박성우 대표는 “이번 신메뉴를 기획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기존의 여러 브랜드에서 맛볼 수 있는 일반적인 치킨메뉴가 아니라 오븐마루만의 특별함으로 남녀노소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메뉴를 개발하는 것이었다”며 “치빵플래터는 맛은 물론 푸짐한 구성과 트렌디한 플레이팅으로 다양한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KFC와 함께 풍성한 추석되세요!” KFC, 한가위팩 2종 선봬


KFC(대표 엄익수)가 오는 23일까지 약 2주간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한가위팩’을 선보인다.


‘한가위팩’은 KFC의 메뉴 구성에 따라 ‘버거팩’과 ‘치킨팩’ 총 2종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온 가족이 푸짐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한가위 버거팩’은 징거버거와 핫치즈징거버거를 비롯해 핫크리스피 치킨, 텐더, 후렌치후라이, 콜라가 포함됐으며, ‘한가위 치킨팩’은 핫크리스피치킨과 갓양념치킨 텐더 등으로 구성돼 선호하는 메뉴에 따라 골고루 맛볼 수 있다.


KFC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배부르고 맛있게 KFC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한가위팩을 준비하게 됐다”며 “KFC의 한가위팩과 함께 배도 든든히 채우고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