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8 (화)

바이오.건식

내츄럴엔도텍 백수오궁, 이마트서 추석 선물세트 판매 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내츄럴엔도텍(대표 이용욱)이 추석 명절을 맞아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궁’ 선물세트를 이마트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내츄럴엔도텍은 이마트 성수점, 구로점, 여의도점, 목동점, 과천점, 연수점, 서수원점 등 전국 주요 매장과 신세계 온라인몰 SSG닷컴을 통해 ‘백수오궁’과 ‘백수오궁 액상 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다양한 구성으로 받는 사람의 취향과 상황을 고려하여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백수오궁 1개월분 1세트(500mg*120캡슐)가 4만6900원으로, 2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백수오궁 액상 진은 12포(50ml*3포*4입)와 24포(50ml*3포*8입) 구성이 각각 2만3900원, 3만9900원이다. 10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기존 고객들에게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고급스러운 제품 디자인이 기품 있는 분위기까지 전달하기 때문에 정성을 전하는 품격 있는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추석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만족할 수 있도록 가격대를 세분화해 합리적인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추석이 됐으며 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양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아직 우한폐렴, 신종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공포가 계속되고 있다. 잠시 주춤하는 것 같더니 일본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 한국에서의 추가 확진자 등으로 마음이 놓이지 않는 상태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방법이 없다.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야 한다. 언제 백신이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도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그때 가서도 역시 백신을 기다려야 한다. 계속되는 우한폐렴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우한폐렴이나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신종코로나바이러스(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고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근육통의 감기와 유사한 증세에 고열과 호흡곤란 등이 심하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