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나문희, 김동현이 KGC인삼공사와 함께 제작한 유튜브 동영상 3백만 건 돌파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가 추석을 맞아 배우 나문희, 김동현 선수가 출연한 유튜브 동영상이 3백20만 조회 수를 넘기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정관장 콜센터에 근무하는 김동현이 추석 선물 관련 소비자 문의를 받는 가운데 나문희가 등장해 ‘문희는 정관장이 좋은뎅’을 계속 언급하는 장면을 담았으며 ‘문의’와 ‘문희’의 언어유희를 활용해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배우 나문희와 함께 제작한 영상 편지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평소에 고마웠던 분들에게 배우 나문희가 정관장과 함께 제작한 보름달 영상 편지를 선택해 SNS에 공유하면 자동 응모되며 정관장 이벤트 페이지에서 16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다양한 정관장 제품을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관장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마운 주변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영상 편지를 통해 마음을 전하고 풍성하게 준비한 정관장 제품으로 따뜻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삼양사, 편리미엄 시대 맞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맞춘 ‘큐원 홈메이드 믹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합친 말로 소비자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는 제품, 서비스를 선호하는 현상을 가리키는 신조어다. 이번에 출시한 비스킷믹스 3종은 플레인, 크림치즈맛, 버터갈릭맛 3종류로 파우치 포장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물 또는 우유와 계란, 비스킷믹스를 섞어 반죽을 만든 후 6등분 해 약 12분간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미국식 소프트 비스킷이 완성된다.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간식, 디저트 뿐만 아니라 홈브런치, 홈파티 등 특별한 자리에도 잘 어울린다. 특히 이번 신제품 3종은 작년말 기준 대도시의 10가구 중 약 6가구가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보급이 확대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는 조리법이 간단할 뿐만 아니라 완성된 비스킷에 잼, 버터, 치즈 등을 토핑하거나 반죽 단계에서 추가 재료를 섞는 등 레시피 변형도 쉬워 자신만의 방식으로 조리법을 바꾸는 모디슈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