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7 (화)

외식.프랜차이즈

멕시카나, 강다니엘 브로마이드 증정 행사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멕시카나(대표 최광은)가 4일부터 티몬에서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강다니엘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멕시카나는 2017년 이후 가수 강다니엘과의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해 이번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시작으로 1년간 강다니엘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강다니엘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는 티몬에서 온라인 단독 판매로 진행되며 멕시카나의 베스트 메뉴인 치토스 치킨과 땡초 치킨, 후라이드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강다니엘 전신컷이 담긴 브로마이드 2장이 제공된다. 브로마이드는 가을 컨셉과 겨울 컨셉 각각 두 가지씩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은 원하는 브로마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치킨은 구매 후 9월 6일부터 e쿠폰 형태로 고객에게 문자 발송되며, 브로마이드는 9월 18일 수요일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 될 예정이며, 특히 이번 강다니엘 브로마이드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고객들의 치열한 구매가 예상된다.


본 이벤트에 대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강다니엘과 다시 시작하는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모델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9월 18일부터는 강다니엘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가 시작된다. 배달앱과 전화 주문 등으로 멕시카나 치킨 구매 후, 영수증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통해 멕시카나 홈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된 100명에게는 강다니엘 팬 사인회 티켓이 제공되며, 1등에게는 사인회 티켓과 함께 미니쿠퍼 자동차를 증정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코로나19와 데카메론
시골을 배경으로 놀고 있는 손자의 동영상이 카카오 톡에 떴다. 거기가 어디냐고 물으니까 사돈이 사는 장호원 산골짜기 집이라고 한다. 수원에 있는 손자를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며느리가 친정으로 데려갔다고 한다. 갑자기 어릴 적 어머니와 할아버지 생각이 떠올랐다. 6.25 전쟁 시 우리 고향까지 점령한 북한군은 마을에 인민위원회를 조직하고 모두가 평등하게 잘 사는 세상을 만든다며 남한 사회를 북한체제로 바꾸고 있을 때였다. 당시 아버지는 경찰이고 삼촌은 군대에 갔다는 이유로 할아버지는 총살당할 날짜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갓 태어나 가계를 이을 유일한 핏줄로 할아버지는 나와 어머니를 깊은 산 속으로 피신시켰다. 당시 죽음을 앞 둔 할아버지나 스무 살 남짓한 어머니의 전쟁에 대한 심경은 어땠을까? 아들내외가 코로나로부터 자식을 지키기 위한 마음 씀씀이가 너무 고마웠다. 전쟁이든 질병이든 인간은 생명을 위협당하면 살기 위해서 자구책을 구하기 마련이다. 인간은 살아가면서 가끔 위기에 부닥치는데 위기를 모면하기도 하고 아니면 많은 피해를 입게 된다. 불행하게도 전쟁과 질병 등의 재난은 생사가 달린 문제인데도 개인으로서는 벗어날 별 뾰족한 수단이 없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