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피자헛, 육수당, 쿠캣마켓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피자헛, 와썹맨 박준형과 함께한 ‘메가크런치 피자’ TV 광고 온에어


30일 피자헛이 박준형과 함께 촬영한 ‘메가크런치 피자’ 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피자헛이 Z세대를 겨냥해 만든 신제품 ‘메가크런치’ 피자를 소개하고, 한 판 가격이 10,900원부터로 가성비가 좋다는 것을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제작되었다.


광고는 피자헛에 피자를 사러 간 고객 앞에 직원인 박준형이 나타나 가성비를 강조하며 메가크런치 피자를 추천해 준다는 내용으로, 박준형의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가 돋보인다. 또한 그는 1만 원 대부터 시작하는 가성비 좋은 방문 포장 가격을 강조하기 위해 세종대왕으로 변신, 만 원 지폐 속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모습으로 특유의 감탄사와 유행어를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피자헛의 ‘메가크런치 피자’ TV 광고는 피자헛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이사는 "1020 젊은 층 사이에서 친근한 이미지와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방송인 박준형이 새로운 맛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메가크런치 피자의 이미지를 잘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CF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피자헛 매장을 방문, 메가크런치 피자를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육수당, 점주정기교육 진행! 키오스크 도입 관련 논의 


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운영하고 있는 서울식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점주정기교육을 진행했다.


육수당은 점주들과의 소통과 매장 운영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매 분기마다 점주정기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점주 교육에서는 매장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키오스크 설치 및 시행과 관련된 내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사는 키오스크 도입 배경과 장점을 점주들에게 알리고 점주들은 키오스크에 대해 궁금한 점들을 묻고 답을 듣는 형태로 진행됐으며, 우수매장 사례 발표, 배달활성화 방안 및 매출상승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는 시간도 추가로 가졌다.


육수당 관계자는 “분기마다 진행되는 점주 교육은 교육 외에도 점주들과 다양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며 “점주와 함께 매장을 이끌고 발전해 나가야 하는 만큼 매장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실행되는 사안들은 점주와의 논의를 통해 진행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갓 딴 국내산 제철 복숭아가 한가득!” 쿠캣마켓, ‘쿠캣 복숭아 시리즈’ 신제품 4종 출시


쿠캣마켓은 올 여름 수확한 국내산 제철 햇복숭아를 한가득 담은 ‘쿠캣 복숭아 시리즈’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쿠캣 복숭아 시리즈는 전국 각지의 복숭아 농장에서 올해의 신선한 복숭아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100% 홈메이드 방식으로 제조된 수제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쿠캣 핑크 복숭아 병조림’, ‘쿠캣 백도 복숭아 병조림’, ‘쿠캣 천도 복숭아 병조림’, ‘쿠캣 핑크 복숭아청’ 등 총 4종이다. 이중 '쿠캣 천도 복숭아 병조림'은 ‘복숭아 병조림 3종 선물세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바란다. 


쿠캣마켓은 쿠캣 복숭아 시리즈의 론칭을 기념해 현재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제품 가격은 쿠캣 핑크 복숭아 병조림과 쿠캣 백도 복숭아 병조림이 개당 8500원, 쿠캣 핑크 복숭아청은 6900원이다. 맛과 편리함은 물론, 고급스러움까지 갖춰 센스 만점 선물로 안성맞춤인 ‘쿠캣 복숭아 병조림 3종 선물세트’은 2만4900원이다.


쿠캣마켓은 한가위 연휴 기간 동안에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추후 쿠캣마켓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확인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