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7 (목)

외식.프랜차이즈

파스쿠찌, 홈 브루잉부터 티포트 세트까지...추석선물세트 5종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기는‘홈 카페’트렌드에 맞춰 홈 브루잉 용품부터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드립 커피백, 티트라 티백 등으로 구성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홈카페 세트’는 파스쿠찌의 정통 이탈리아 커피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드립포트와 드리퍼, 프리미엄 이탈리아 유기농 분쇄 원두로 구성한 선물세트다. 홈 카페족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한 ‘더블 메시 드리퍼(Double Mesh Dripper)’는 스테인리스 재질의 이중 필터를 사용해 별도의 종이 필터가 필요하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 


SPC그룹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Blended Tea) 브랜드 티트라(Teatra) 티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는 최근 차(茶) 시장 성장과 티에 대한 고객 선호를 반영한 제품이다. 티백 종류는 총 9종으로 블랙티 계열 2종 ‘영그레이’,‘퍼스트 브레이크’, 그린티계열 3종 ‘프루티 하동’,‘ 하동 시스터즈’,‘하동 플로리스트’, 허브차  계열4종 '런마테’,‘오렌지보스’,‘커즈마인’,‘민크 크루’등이 있으며 내열유리로 제작된 티포트와 티머그를 함께 구성하여 손쉽게 차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파스쿠찌 담당자는 “취미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다양한 홈카페 제품으로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며 “파스쿠찌의 선물세트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음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갑작스런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19)의 증가로 인하여 전국적으로 공포의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모 종교집단의 확진자의 증가와 전국으로의 감염은 대한민국전체를 불안의 도가니에 몰아넣었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확실한 방법이 없는 것이 더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는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나가는 수밖에 없다. 현재 백신이 언제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똑같은 상황이 반복이 될 것이다.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코로나19난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발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