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송식품, 추석 선물세트 시판...1인가구 위한 세트도 준비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송식품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신송식품’의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특선 1호’와 ‘즉석 된장국 1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특선 1호’ 선물세트는 신송식품의 스테디셀러인 짠맛을 줄인 건강한 고추장, 재래된장, 양념쌈장 각 1개 (500g), 삐에트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500ml), 삐에트로 포도씨유 (500ml), 삐에트로 해바라기유 (500ml), 고소하게 한번만 짠 참기름 (320ml), 신송 볶음참깨 (230g)로 구성돼 있다.


특히 신송의 고추장, 된장, 쌈장은 저염 발효 기술로 만들어진 저염 제품으로 맛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감사한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인기 선물세트이다.


또, 1인가구에 초점을 맞춘 ‘즉석 된장국 1호’는 구수한 우거지 된장국, 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칼칼한 홍게 된장국, 깔끔한 배추 된장국 50g(10g x 5개입) 각 1개와 바지락이 들어있는 향긋한 쑥 된장국과 소고기가 들어있는 칼칼한 아욱 된장국 50g(10g x 5개입)이 2개씩 구성됐다.


1인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다양한 종류의 된장국을 뜨거운 물만 부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1인분씩 개별포장 되어있어 편리하기 때문에 1인가구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신송식품에서 직수입하고 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삐에트로 코리첼리’의 토마토소스 4종과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스파게티와 링귀니까지 한 세트로 구성된 파스타&소스 1호도 판매한다.


‘삐에트로 코리첼리’는 80년 전통의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유지류, 파스타 & 소스, 발사믹 식초 등 최고 퀄리티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