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9 (월)

바이오.건식

대상웰라이프, 고함량 균형단백질 ‘마이밀 뉴Nu프로틴’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가 단백질이 고함량 된 균형단백질 ‘마이밀 뉴Nu프로틴’ 플레인맛, 호지차맛’ 2종을 19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이밀 뉴Nu프로틴’은 50년 이상 축적된 대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와 건강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의 기술력으로 만든 고함량 균형단백질로 중장년층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부족한 단백질을 쉽게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25일 NS홈쇼핑에서 론칭을 예정하고 있는 ‘마이밀 뉴Nu프로틴’은 홈쇼핑 유통 상품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1일 1회 2포 복용으로 하루 20g의 단백질을 섭취해, 간편하게 일일 권장량을 채울 수 있다.

단백질은 신체를 이루는 주성분이자 3대 영양소 중 하나로 몸의 에너지원을 만들고 신체활동을 원활히 하는 데 필수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근섬유가 위축되고, 근육의 기능도 떨어져 꾸준한 단백질 섭취로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지면서 중장년층의 단백질 권장량 섭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났다. 하지만 한국인의 식습관에서 단백질 권장섭취량을 챙기기 쉽지 않아 60세 이상 2명 중 1명 이상은 일일 권장량 이하의 단백질을 섭취한다고 나타났다.

이처럼 중요하지만 부족한 단백질 섭취량을 채우기 위해 개발된 ‘마이밀 뉴Nu프로틴’은 일일 복용량에 소고기 등심 약 310g, 우유 1.7리터, 달걀 8개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이 들어있다. 더욱이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5의 비율로 이루어져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를 할 수 있다. 또한, ‘마이밀 뉴Nu프로틴’에는 단백질뿐 아니라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BCAA이 4,000mg과 비타민D와 칼슘, 항산화 비타민이 함유되어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섭취할 수 있다.

평소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은 알지만 어떻게 챙겨야 하나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하루 두 포로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마이밀 뉴Nu프로틴’은 플레인, 호지차 2개 맛으로 나누어져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17g 용량의 ‘마이밀 뉴Nu프로틴’ 20포가 포함된 각 제품의 가격은 4만5000원이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Nu프로틴’ 관계자는 “최근 고령화가 심화함에 따라 근육 감소량이 급격히 증가하는 60대 이후를 대비 하기 위해 단백질 섭취에 중장년층의 관심이 몰려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며 “단백질은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조직의 구성성분으로 일일 권장량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를 챙기기 힘든 소비자를 고려해 양질의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단백질 고함량 균형단백질 ‘마이밀 뉴Nu프로틴’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배너
[기고] 비브리오패혈증 사전예방 일선현장에서
비브리오패혈증은 매년 여름에서 초가을에 집중적으로 발생하고 있는데 특히 만성 간질환자나 노약자의 경우 치명적일 수 있기 때문에 수산물 안전관리에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매우 위험한 존재이다. 그러나 다행스러운 것은 몇 가지 사항만 유의하면 사전에 충분히 예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 일선 현장에서 예방관리를 위한 관계기관 협업 활동에 대해서 소개하고 비브리오패혈증의 특성과 예방수칙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부산식약청에서는 6월 부산.울산.경남지역의 관계기관(단체)와 함께 여름철 수산물 안전관리 협의회를 개최하고 지난 6월 24일부터 오는 8월말까지를 특별관리 계획을 수립하여 추진하고 있다. 주요 내용을 보면 특별히 올해에는 식약처에서 개발하여 운영 중인 비브리오패혈증균 예측시스템에 경고 이상으로 예보되는 해역의 해수욕장과 항.포구 바닷가 주변 횟집 등을 대상으로 매주 관할 지자체 및 소비자 위생감시원과 합동 위생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생식용 어패류를 보관하는 수족관물 검사결과 비브리오균 오염이 확인되는 경우 보관중인 어패류는 생식용 사용을 금지하고 수족관물을 소독해 교체한다. 여행객과 수산물을 판매하는 영업자 등을 대상으로는 비브리오패혈증 예방수칙과 위생관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