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 하나로마트 창립 49주년 기념 최대 80% 할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김병원)은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전국 주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하나로마트 창립 49주년 대축제 2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농협은 ▲제철 농산물, ▲창립 49주년 특별기획 상품, ▲인기 가공생필품 등 총 2,000여개의 행사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농협이 엄선한 복숭아, 자두, 감귤 등 제철 농산물과 가공생필품을 행사카드(NH, KB국민, 삼성, 시티)로 결제할 경우,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품목은 농협몰 배송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가입회원에게는 5000원 할인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또한 농협하나로마트는 고객에게 알뜰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계 부담을 덜기 위해 4900원 균일가, 49% 할인, 초특가 등의 행사상품을 준비했으며 이를 통해 농·축산물 판매 확대하여 농가소득 증대에 앞장설 계획이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지난 49년을 고객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우리 농업과 농촌, 그리고 농업인을 위해 농협하나로마트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