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TWG ‘그나와 민트티’ 신제품 판매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세계적 명성의 TWG 티 신제품과 이를 활용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를 ‘TEAFRESHING MOMENT’라는 콘셉트 아래 선보인다.


이번 출시하는 ‘그나와 민트티’는 녹차, 홍차, 민트를 조화롭게 블렌딩했다. 녹찻잎의 쌉싸름함과 민트의 상쾌함이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향긋한 홍차까지 더해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애플 민트티’는 ‘그나와 민트티’와 사과가 어우러진 이색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청량한 민트티와 싱그러운 사과가 만나 상큼한 향을 한층 끌어올리고 코코넛젤리를 넣어 쫄깃한 식감까지 더했다.


티 베리에이션 음료는 차에 과일, 시럽, 향신료 등을 넣어 제조한 음료로 투썸은 TWG 티를 활용한 다양하고 색다른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출시 후 2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TWG  티의 새로운 맛을 선보인다” 며 “습하고 무더운 여름, 상쾌한 민트티로 리프레시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원F&B, 바삭한 토핑 더한 식사대용 요거트 ‘덴마크 요거밀’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의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가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토핑 요거트 ‘덴마크 요거밀 왕초코링, 왕초코볼, 카카오 그래놀라’ 등 3종을 출시했다. ‘덴마크 요거밀’ 3종은 용기가 두 칸으로 분리돼 한 쪽에는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가 들어있고다른 쪽에는 바삭한 토핑이 담겨있어 두 가지를 섞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토핑 요거트다. 요거트와 토핑을 쉽게 섞을 수 있도록 반으로 접히는 플립형(flip) 용기에 담았다. ‘덴마크 요거밀’ 3종은 각각 다크초코가 들어간 왕초코링, 유산균볼을 넣은 왕초코볼, 귀리로 만든 카카오 그래놀라 등이 넉넉하게 담겨 간식은 물론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농후발효유 제품으로 유산균이 일반 발효유의 기준치보다 10배 많이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원F&B는 2018년 요거트에 각종 통곡물을 넣어 만든 ‘덴마크 요거밀’을 출시하며 식사대용 요거트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5월에는 요거트에 과일과 채소를 넣은 ‘덴마크 요거샐러드’를 선보였으며, 이번 토핑 요거트 신제품을 통해 식사대용 요거트 라인업을 확대했다. 동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