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7 (월)

식품

신송식품, 지마켓과 무료배송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송식품이 ‘오롯한 삼계탕’을 출시하며 지마켓과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마켓에서 신송의 오롯한 삼계탕을 2봉에 10900원이라는 할인된 가격에 무료 배송하는 이벤트이다.
 
신송의 노하우와 기술이 담긴 ‘오롯한 삼계탕’은 국내산 닭 한 마리를 통째로 푹 고아 진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국내산 찹쌀과 멥쌀을 넣어 든든한 양과 수삼과 마늘, 밤, 대추를 함께 넣어 영양으로도 모자람 없는 든든한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또, 모자람 없이 온전하다는 뜻의 순 우리말인 ‘오롯’이라는 제품명처럼 일반적인 제품보다 넉넉한 1kg의 용량으로 부족하지 않게 담았다.
 
신송식품은 즉석국, 컵밥 등 다양한 HMR(가정간편식)제품을 선보여 1인가구와 간편한 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2019년 여름, 멸균 처리방식으로 실온에서도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레토르트 식품류인 ‘오롯한 국탕찌개 5종세트’를 개발하여 HMR 제품라인을 확대 중이다.
 
신송식품의 관계자는 "여름을 준비하는 대표 건강식품인 삼계탕의 출시를 기념해 지마켓과 깜짝 이벤트를 계획했다. 삼계탕 외에도 육개장, 사골곰탕국물, 미역국, 콩비지찌개 등의 출시 이벤트도 기획중"이라고 전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백세시대 건강법은?
백세건강시대의 건강법,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 보면 바로 떠오르게 하기는 쉽지않다. 먼저 생간 난다면 무엇을 먹을까? 일 것이다. 몸에 좋은 어떤 음식이나 약을 먹음으로써 건강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에서다. 어떤 음식이 건강하게 하고 힘을 나게 할 것인가에 대한 관심이다. 흔히 말하는 보양식 등을 찾아 볼 것이다. 백세건강을 위한 가장 중요한 것이 있다. 바로 생활습관병을 예방하는 것이다. 생활습관병은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질병이다. 요즘은 이름이 바뀐 것이다. 성인병을 말한다. 비만, 고혈압, 당뇨, 심장병 등이 대표적이다. 생활습관병은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오래 생할을 하다보면 병이 생긴 것이다.우리가 평소에 먹는 음식습관, 생활습관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것이다. 술, 고기, 기름기, 튀긴음식, 단음식, 짠음식, 인스턴트음식. 가공식품, 트렌스지방 등을 많이 먹는다면 고혈압, 당뇨, 심혈관질환, 심장병, 뇌혈관질환 등의 생활습관병이 생긴다. 잘못된 생활도 문제다. 과로, 스트레스, 긴장, 분노, 화병 등이 있는 상태에서 생활을 지속적으로 한다면 결정적으로 병을 악화하게 하며 생활습관병이 오게된다. 운동부족, 잘못된 자세, 흡연, 환경오염, 대기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