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0 (월)

외식.프랜차이즈

CJ푸드빌 빕스, VVIP 멤버십 ‘빕스 매니아’로 다양한 서비스 제공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우수 고객 ‘빕스 매니아’에게 부여하는 혜택을 한층 강화하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빕스는 VVIP 고객 멤버십 제도인 ‘빕스 매니아’를 ’매니아’와 ‘매니아플러스’ 두 단계로 운영하고 있다., 혜택을 받는 고객의 폭은 넓히고, 최상위 우수 고객에게는 혜택의 양과 질을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특히, 2019년에는 매니아의 이용 패턴(방문 횟수 ·이용내역 · 이벤트 참여율 등)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후 최적화한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 결과, 올해 1분기(1~3월) 매니아 고객 대상 매출과 고객수가 지난 해 대비 각각 15%, 20% 증가했다. 매니아 플러스 고객에게 특별 선물 ‘와인과 케이크’를 제공한 1월에는, 지난 해 동기간 대비 매니아 플러스 고객수가 4만 5천 명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빕스는 우수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연중 선보이고 있다. 매주 수요일을 '매니아 데이'로 정해 매니아 10%, 매니아플러스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 1만 원 또는 1만 5천 원 금액 할인권, 무료 에이드 및 맥주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월 다양한 우수 고객 이벤트(특별 선물 · 추가 할인· 문화 이벤트)를 추가해 혜택의 질을 높이고 있다. 특히, 기다림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한 ‘프리 패스’는 ‘빕스 매니아’ 연관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인기가 높다. 


5월에는 ‘빕스 매니아’ 대상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포터하우스’ 또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주문 시 10%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빕스 관계자는 “매니아 고객의 방문 주기와 이용 패턴을 분석해 세심하게 혜택을 제공한 결과, 우수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방문율이 상승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새롭고 참신한 혜택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허리디스크, 협착증 치료하는 관절교정추나기법
추나요법의 급여화로 많은 분들이 추나요법의 혜택을 받고 있다. 기존에는 경제적부담으로 단순히 침, 물리치료, 뜸, 부항 등만을 받던 분들이 보험급여화의 혜택으로 추나요법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치료율도 더욱 높아졌다. 추나기법에는 크게 단순추나기법과 복잡주나기법이 있다. 가벼운 경우에는 단순추나기법을 이용하여 치료를 하는 반면, 난이도가 있는 질환에는 복잡추나기법을 사용한다. 먼저 단순추나기법에는 관절을 움직여서 풀어주는 관절가동추나기법, 근육과 근막을 풀어주는 근막추나기법, 관절주위의 근육을 늘려주어서 풀어주는 관절신연추나기법으로 나누었다. 복잡추나기법에는 관절을 빠른 속도로 움직여 치료하는 관절교정추나기법이 있다. 관절교정추나기법은 무엇인가? 관절교정추나기법은 충격치료를 동반한 가동화기법으로 빠른 속도와 적은 진폭의 힘을 사용하여 시행하는 직접적인 기법이다. 특정 해부학적인 접촉점을 이용하여 지렛대의 효과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속도, 진폭, 방향을 조절하여 고속, 저진폭의 동적인 교정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통 추나요법을 받을 때 “우두둑”하며 염발음을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단순추나의 관절가동추나는 같은 부위를 치료할 수 있지만 관절교정치료와는 반대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