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GC인삼공사, 원스인어문 성년의 날 맞이 여성 위한 캠퍼스 어택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가 성년의 날을 맞아 ‘원스인어문(Once in a moon)’ 캠퍼스 어택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시립대를 시작으로 성신여대, 국민대(20일)에서 열리며 ‘원스인어문’ 샘플 무료 체험, SNS공유 이벤트, 성년의 날 패키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스인어문’은 28일을 주기로 몸과 마음의 변화를 겪는 여성의 ‘균형과 흔들림’에 주목하며 그 날 여성의 불편함을 케어해주는 여성 케어 전문 브랜드로 철분제를 비롯한 건강기능식품과 블렌딩 티, 여성청결용품, 스킨케어 제품 등 다양한 헬스&뷰티 카테고리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피부 트러블패치인 ‘노모어하이드 스팟클리어패치’와 민감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문메이트 오버나이트팩’은 소비자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원스인어문’의 대표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KGC인삼공사 남궁주원 H&B사업팀장은 “성년의 날을 맞아 20대 여성 소비자에게 원스인어문을 알리고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원스인어문이 여성 사이에서 믿고 쓸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농협, 소비자 편의성 제고한 세척수삼 신규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최근 코로나19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고 소비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척수삼 상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농협 세척수삼은 식재예정지부터 수확 때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 인삼농협이 수삼전용 세척기로 흙을 제거하여 공급하는 것으로, 소비자가 흙을 세척하는 작업을 생략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단량(150g)으로 구성돼 있어 1~2인 가구에게도 적합하다. 신규출시에 따라 농협은 세척수삼 홍보를 위해 29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세척수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 소비촉진 행사에는 인삼농협 조합장과 농협경제지주 상무, 인삼특작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소비촉진 퍼포먼스, 수삼주먹밥·수삼쉐이크·수삼슬라이스 등 수삼 간편요리 시식과 함께 요리 레시피를 고객들에게 나눠줬다. 세척수삼은 29일부터 농협하나로마트 양재, 수원, 창동, 고양, 성남, 용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참석한 농협경제지주 임관빈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세척수삼이 최근 코로나19로 면역력이 중요할 때 국민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으로 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