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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장하다 불가리스’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 공식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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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남양유업(대표 이광범)이 지난 5월 11일과 12일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은 피크닉 컨셉의 음악축제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에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2030 젊은 층에게 건강한 식습관과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틀간 총 5천여 명의 고객이 불가리스 홍보부스에 방문해 ‘장하다 불가리스 퀴즈 이벤트’, ‘불가리스 많이 담기 행사’, ‘핑거스트링치즈 증정 행사’ 등의 이벤트에 참여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1991년 출시 이후 28년째 국민의 장건강과 쾌변을 책임져온 ‘불가리스’ 제품을 핵심 컨셉으로 선정해 건강한 식습관과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장속 유익균을 증가시키는 ‘마이크로바이옴 프로젝트’와 100% 천연식품 추출원료를 담은 고급 발효유 ‘불가리스’가 축제에 참여한 젊은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고 흥미롭게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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