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굽네몰, 설빙, 도미노피자, 파파존스 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굽네몰, 첨가물 0% 자랑하는 ‘로드닭 훈제 닭가슴살 제로’ 출시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첨가물 없이 100% 닭가슴살로 만든 ‘로드닭 훈제 닭가슴살 제로’와 ‘생닭안심살’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로드닭 훈제 닭가슴살 제로’의 경우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3팩 구매 시 정가 1만500원에서 약 80% 할인된 가격인 2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굽네몰의 ‘로드닭’은 운동선수, 피트니스&머슬업(Fitness & Muscle up)을 위한 전문가용 닭가슴살 브랜드다. 앞으로도 굽네몰은 두 브랜드의 건강한 이미지를 접목시킨 닭가슴살 제품을 지속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두 제품 모두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된 100% 닭가슴살과 닭안심살만을 사용한 건강식으로 깨끗하고 신선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로드닭 훈제 닭가슴살 제로’는 방부제나 설탕, 소금 등 일체의 첨가물도 전혀 들어가지 않은 순수 100% 국산 닭가슴살로 만들었다. 신선한 국산 닭가슴살에 국내산 참나무를 훈연해 닭가슴살의 촉촉한 맛과 은은한 참나무 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0.5cm로 얇게 슬라이스한 후 1회분으로 소량 포장해 추가로 손질할 필요 없이 먹을 양만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운동선수, 트레이너뿐 아니라 식단관리를 철저히 하는 사람들도 믿고 먹을 수 있다. 제품 100g당 단백질 함량은 27g이며 가격은 3500원이다.


로드닭 시리즈에는 3월 7일 출시된 ‘로드닭 생닭안심살’도 있다. 육질이 부드럽고 촉촉해 닭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한 덩어리씩 개별 냉동해 필요한 만큼만 조리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며, 닭죽이나 텐더스틱 등 다양한 요리 레시피에 사용할 수 있다. 제품 100g당 단백질 함량은 22g이며 가격은 7600원이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굽네몰은 로드FC와 함께 두 브랜드의 긍정적이고 전문적인 이미지를 확산시키고자 ‘로드닭’ 브랜드를 선보였으며, 이를 토대로 공동 개발 제품인 ‘로드닭 훈제 닭가슴살 제로’와 ‘로드닭 생닭안심살’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굽네몰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탁과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들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설빙, 봄 한정 메뉴 ‘벚꽃피치설빙’ 시즌 개시


‘벚꽃피치설빙’은 설빙이 작년부터 야심차게 내놓은 봄 시즌 대표메뉴로, 빙수 위에 솜사탕이 구름처럼 소복이 쌓여 있어 눈으로 먼저 봄을 맞이하는 듯한 화사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실제 ‘벚꽃피치설빙’은 작년 출시 당시 전년 대비 당일 매출이 56% 증가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벚꽃피치설빙’은 몽글몽글한 핑크 솜사탕 속에 달콤한 백도 복숭아와 고소한 치즈케이크,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설빙 특제 우유 얼음과 어우러져 꿈 같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솜사탕 위에 마카롱 크럼블이 더해져 맛과 비주얼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설빙은 봄 맞이 시즌 음료로 상큼한 복숭아와 요거트가 만나 산뜻함이 극대화된 ‘피치요거트스무디’를 출시한다. 벚꽃피치설빙과 같이 솜사탕과 마카롱 크럼블 토핑이 더해져 인증샷을 부르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된다.


한편, 설빙은 벚꽃피치설빙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벚꽃피치설빙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일본 삿포로 왕복항공권&호텔숙박권(1명), 벚꽃피치설빙 쿠폰(20명), 벚꽃피치요거트스무디 쿠폰(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꽃의 계절인 봄을 맞아 고객님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메뉴로 벚꽃피치설빙을 준비했다”라며,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만큼 올해도 놓치지 말고 벚꽃피치설빙과 함께 설레는 봄 기운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TV-CF의상 자선경매 ‘해피옥션’ 8주년 맞아


도미노피자는 자사 광고모델의 TV-CF 촬영 의상을 자선 경매하는 ‘도미노피자 해피옥션’이 8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 해피옥션’은 고객과의 소통 창구인 소셜미디어와 자선 경매 방식이 만나 탄생한 도미노피자만의 차별화된 기부 플랫폼이다.


도미노피자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2년 8월부터 TV-CF에서 배우들이 직접 착용한 자켓, 니트, 셔츠, 팬츠 등 모든 의상을 경매해 기부하고 있다.


해피옥션은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모델 의상을 확인하고, 낙찰 희망금액을 남기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2012년부터 현재까지 약 3천만원의 기부금을 후원했다.


자선경매로 마련된 수익금 전액은 낙찰자의 이름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하여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 기금으로 사용된다.


해피옥션에 참여한 후원자는 “평소 관심을 갖고 있던 배우의 TV CF 촬영 의상을 소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이 좋은 일에 사용된다고 생각하니 더욱 뿌듯함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 도미노피자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에서도 이와 같은 사회공헌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파파존스 피자, 야구장 스페셜 세트메뉴 선봬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2019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야구장 특수매장 메뉴를 리뉴얼하여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17년부터 야구장 특수매장을 오픈하며 야구장 먹거리 대열에 합류했다. 현재 파파존스의 야구장 특수매장은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수원 KT위즈파크 그리고 인천 SK행복드림구장, 부산 롯데사직구장에 입점해있다. 또한 올해 초 삼성 라이온즈의 홈구장인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 5번째 야구장 특수매장을 오픈하며 전국 주요도시 구장에 입점을 마쳤다.


파파존스는 일반 매장과는 달리 특수매장 메뉴를 차별화했다. 주문 후 보다 빠르게 고객에게 따뜻한 피자를 제공하기 위해 파파존스의 인기 피자를 선별해 메뉴 수를 대폭 줄이는 한편, 피맥과 치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 구성으로 고객 입맛에 맞췄다.


특히 지난 2월에 새로 오픈한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점에서는 삼성 라이온즈의 아이돌로 불리는 구자욱 선수의 이름을 딴 ‘구자욱 세트’를 선보인다. ‘구자욱 세트’는 파파존스의 대표 메뉴인 수퍼 파파스와 인기 사이드 메뉴인 치킨 스트립 8조각, 콜라 500mL 2개로 구성되어 있다. 파파존스에 따르면, 삼성 라이온즈의 팬들에게 보다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구자욱 세트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파파존스의 야구장 특수매장은 홈경기가 진행되는 날에만 오픈하며, 구장별 경기 시간 30분 전부터 경기 마감 시까지 운영한다. 개막식이 열리는 23일에는 SK 와이번스의 홈경기가 열리는 인천 문학경기장과 롯데 자이언츠의 홈경기가 열리는 부산 사직구장, 기아 타이거즈의 홈경기가 열리는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파파존스 피자를 만날 수 있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삼성라이온즈파크점의 ‘구자욱 세트’ 외에도 야구장 특수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 세트 기획을 검토 중이다”며 “많은 야구팬들이 2019년 프로야구경기를 맛있고 푸짐한 파파존스 피자와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