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 정원e샵에서 ‘스파게티&파스타소스 기획전’ 실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은 오는 28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청정원 스파게티&파스타소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청정원은 국내 소스 시장에서 30%가 넘는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리딩 브랜드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인기 소스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기획전 상품은 행사 기간 동안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유리병 타입의 파스타소스(알리오올리오·봉골레·까르보나라·알프레도)는 30~35% 할인하며, 스파게티소스(로제·토마토·아라비아따)는 21~50% 할인 판매한다.

1인분용으로 소포장된 파우치 타입의 간편 파스타소스도 할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까르보나라·로제·토마토·알리오올리오·알프레도 5종으로 구성된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 등을 1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 외 다양한 스파게티면과 냉동 스파게티도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 이용 고객에게는 10% 추가 적립금이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보토 에어프라이어(3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정필호 팀장은 “청정원 스파게티&파스타소스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맛을 낸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해 맛있는 요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