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파스쿠찌, DOLE(돌)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스쿠찌, ‘아이스 크런치 딜라이트’ 빙수 5종

파스쿠찌가 ‘아이스 크런치 딜라이트’ 빙수 5종을 출시한다.


새로 출시한 ‘아이스 크런치 딜라이트’ 빙수 5종은 눈처럼 쌓아 올린 고운 플레이버(Flavor) 얼음에 크림과 토핑을 풍성하게 올려 부드러움과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식감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레드빈과 인절미, 바삭한 초코 크런치 토핑을 올린‘레드빈스노우’, 망고 소르베 얼음에 큼직한 망고와 치즈 케익 토핑이 가득한 ‘망고치즈소프트’, 얼그레이 밀크티 얼음에 달콤한 브라우니, 초코 크런치 토핑이 조화를 이루는 ‘밀크티듬뿍’,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 우유 얼음에 딸기와 블루베리가 가득한 ‘딸기베리상큼’, 망고와 딸기 반반 얼음으로 두 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망고딸기보스’ 등 5종으로,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크림을 별도로 제공한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는 작년 빙수 시즌 고객 반응이 좋았던 플레이버 얼음에 더욱 풍성해진 토핑을 추가해 출시했다.”며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식감의 반전 매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DOLE(돌), 프리미엄 견과 ‘브라질 넛츠’, ‘사차인치’
150여년 역사의 세계적인 청과브랜드 DOLE(돌)이 최근 고급 견과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프리미엄 견과, ‘DOLE 브라질 넛츠’와 ‘DOLE 사차인치’ 2종을 국내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꾸준한 국내 웰빙 트렌드와 자신의 건강 관리에 높은 관심을 지닌 1인가구의 증가 속에서 영양이 가득한 프리미엄 견과 제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점이 큰 특징이다.


‘DOLE 브라질 넛츠’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정한 필수 영양소인 셀레늄이 풍부하고 마그네슘, 철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차세대 견과류로 주목 받고 있는 브라질 넛츠를 엄선해서 담았다. 또한 오메가 넛츠라 불리는 ‘사차인치’는 풍부한 오메가3,6,7,9가 함유되어 있어 식물성 지방 공급원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고급 견과다. ‘DOLE 사차인치’는 엄격히 기준으로 선별한 사차인치를 직접 로스팅하여 담아냈다.
 
제품 패키지는 산패방지와 편리한 보관을 위해 내부 산소흡수제와 지퍼백 형태를 적용, 눅눅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매일 신선한 견과류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책상 위에 놓고 보관하며 먹기 좋으며, 특히 평소에 영양제 등을 따로 챙겨먹지 못하는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을 위한 건강한 간식 등 건강에 관심이 많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용이하다.


DOLE(돌) 가공식품사업부 김학선 상무는 "이번에 선보인 프리미엄 견과류 2종은 깐깐한 국내 소비자만을 위해 150개가 넘는 자체 품질 체크 과정을 거쳐 출시한 제품”이라며, “아몬드 등 익숙한 견과류 외에 최근에는 영양 성분이 뛰어난 프리미엄 견과 제품이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일상 속 건강 관리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