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네츄럴굿띵스, 어린이비타민 2종 체험단 모집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츄럴굿띵스(NGT)가 5일부터 12일까지 '신세계몰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개최한다.


네츄럴굿띵스가 자연에 가까운 건강한 원료로 만든 어린이비타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몰에서 네츄럴굿띵스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 및 스크랩해 본인의 SNS나 블로그에 #네츄럴굿띵스 #NGT #퓨어키즈 #어린이비타민 등을 태그한 뒤 게시하면 된다.

이어 신세계몰 네츄럴굿띵스 체험단 이벤트 하단에 해당 게시물 URL과 함께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네츄럴굿띵스는 총 10명을 추첨해 자사의 '퓨어 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퓨어 키즈 칼슘 앤 징크D'를 각각 5개씩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된 소비자들은 체험상품을 수령한 뒤 본인 SNS나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NGT의 '퓨어 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30일분, 판매가격 6만원)은 어린이 성장에 필수적인 5가지 비타민(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엽산, 비타민C)과 5가지 미네랄(망간, 셀렌, 크롬, 아연, 몰리브덴)이 함유돼 있으며, '퓨어 키즈 칼슘 앤 징크D'(30일분, 판매가격 5만5000원)는 어린이들의 뼈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이 되도록 칼슘, 아연, 비타민D 등을 1일 섭취기준 100%함유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새로이 출시된 네츄럴굿띵스 어린이 제품 2종에는 각각 사막여우와 황제펭귄 등 멸종위기 동물들의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동물 발바닥 모양의 스티커가 들어있어 엄마와 아이가 함께 놀이하며 환경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특이할 만하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20일 신세계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