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리튠, 집중력∙지구력 강화 '리튠캐리' 출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집중력과 지구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리튠캐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리튠캐리’는 스트레스•긴장 완화에 효과적인 L-테아닌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눈에 필요한 영양공급을 하는 비타민A를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집중력과 지구력이 필요한 게이머나 신체 활동이 많아 체력 소모가 심한 사람들이 선택하기에 좋다.


특히 이 제품에 함유된 L-테아닌은 인체 시험을 통해 식약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L-테아닌은 녹차에 함유되어 있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뇌에서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알파(α)파의 발생을 증가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옥타코사놀은 체내 에너지원인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운동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체내 에너지 생성과 에너지 대사에 꼭 필요한 활력 비타민B군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00% 함유돼 있으며 눈 건강을 위해 필요한 성분으로 비타민A가 함유되어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시각 적응에 도움을 준다.  
 

리튠캐리 출시를 기념해 리튠은 게이머 등을 중심으로 한 소비자 접점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 일환으로 한국e스포츠협회 후원사로 ‘2016 리그오브레전드 케스파 컵’을 후원하고 있으며 오는 17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에서 리튠캐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리튠 마케팅 관계자는 “리튠캐리는 평소 게임이나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등 집중력과 지구력 증진이 필요한 분들에게 에너지와 활력을 느끼게 하고 긴장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리튠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 트렌드와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