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다향오리, ‘전국영양사학술대회 식품기기 전시회' 참가

[푸드투데이 황인선 기자]  다향오리가 27일부터 28일까지 그랜드 힐튼 서울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6 전국영양사학술대회 식품기기 전시회’에 참가한다.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한 전국영양사학술대회 식품기기 전시회는 단체급식 식품 및 기기, 영양교육 관련 기자재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영양사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급식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단체급식 전문 전시회다. 총 170여 개의 부스가 설치되며 전국의 학교, 병원, 보건소, 사회복지시설, 산업체 등에서 활동하는 영양사 및 관계자 4500여 명이 참관한다.


다향오리는 박람회장 내 부스에서 ‘한 달에 6번 먹는 오리고기 급식 레시피’를 소개하고 레시피 요리인 밥엔덕 김밥, 찹덕 스테이크, 훈제오리 김치찌개, 훈제오리 볶음밥, 오리 고추 잡채, 오리보쌈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시식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영양사를 포함한 관계자들과 레시피, 제품 등에 대한 상담 및 논의도 실시간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다향오리 부스에서는 방문객을 위한 럭키박스 이벤트, 시식행사,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향오리 기획실 박은희 상무는 “다향오리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신선하고 건강한 오리를 생산하고 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영양사, 영양 교사 등 급식 관계자들에게 다향오리 브랜드와 그 우수성을 더욱 널리 알리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