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삼양사, 전자레인지로 4분이면 조리 '큐원 홈메이드 케익믹스 2종' 출시


삼양사(대표 문성환 사장)가 전자레인지로 쉽고 간편하게 케익을 만들 수 있는 큐원 홈메이드 케익믹스 신제품을 31일  출시했다.


오븐 없이 전자레인지만으로 만들 수 있는 편리한 제품으로 ‘큐원 초코 케익믹스’와 ‘큐원 크림치즈 케익믹스’ 총 2종이다. 기존에는 케익을 만들기 위해 배합에서 오븐에 굽기까지 약 1시간이 소요됐으나, 큐원 홈메이드 케익믹스는 오븐을 별도로 예열하거나 온도를 맞출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서 4분만 조리(700W기준)하면 요리가 완성된다.


이번 제품은 빠르고 간편한 것을 선호하고 케익이나 디저트의 인기가 높아지는 등 소비자들이 ‘작은 사치’를 추구하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출시됐다. 작은 사치란, 저성장 시대에 주목받는 가치중심의 고비용 소비를 말한다. 또한 먹방이나 쿡방의 영향으로 가정 내 DIY문화가 확산된 것도 반영했다.


큐원 홈메이드 케익믹스에는 케익틀과 맑은 채종유가 함께 들어 있으며 QR코드를 스마트폰에 찍으면 1분 레시피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누구나 손쉽게 케익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1개에 5980원(300g)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