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조해표, 실속에 품격 더한 설 선물세트 출시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해표는 2016년 설을 맞아 다양하고 실속 있는 구성의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 150여종을 출시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알차고 실속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복합형 선물세트의 비중을 확대했으며 9900원의 실속형 세트부터 1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사조해표는 사조참치, 해표카놀라유, 안심팜(캔햄) 등의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 한 복합구성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여기에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연어캔, 해표 참기름, 올리고당 등 제품구성을 다양화 한 ‘안심특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과’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딸 수 있는 ‘사조참치 안심따개’, 해표 고급유와 참기름 등으로 구성된 ‘안심특선 11호, 22호, 109호’는 2~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제품 구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국내 대표 식용유 브랜드인 해표의 고급유로 구성된 ‘고급유2호(9900원)’는 할인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로 실속과 합리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얼리지 않은 참치로 만든 ‘생생참치’와 천연 향신료로 연어의 맛을 살린 ‘연어레시피’가 포함된 품격 있는 프리미엄 급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안심특선 S3호(20만1000원)’는 생생참치, 연어레시피, 사조참치 및 사조연어 안심따개, 안심팜 등 푸짐한 구성으로 설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과 정성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최익제 담당은 “이번 설 선물세트에는 캔햄과 참치, 식용유 등 가정에서 활용도가 높은 ‘실속형’ 복합세트의 비중을 늘리고, 얼리지 않은 ‘생생참치’ 및 연어의 맛을 살린 ‘연어레시피’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의 제품 구성을 강화하는 등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건강한 먹거리 제공과 소비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사조해표의 설 선물세트는 실용적이고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부담은 줄이고, 선물 받는 사람에게는 높은 만족도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는 전국 할인점 및 백화점,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사조해표 홈페이지(hp.sajo.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