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 추석맞이 특별행사

한우, 돼지고기, 쌀, 한과, 사과 등 100여개 상품 10~30% 할인

전북 정읍시(시장 김생기)가 직영하는 온라인 농산물 직거래장터 '단풍미인쇼핑몰' 이 추석맞이 특별행사를 하고 있다. 


추석선물로 인기가 높은 한우와 돼지고기, 쌀, 한과, 사과 등 100여개 상품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10세트 이상 주문시에는 한 세트를 무료 증정하는 10+1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쇼핑몰은 특히 고객이 편리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직접 생산농가와 협의해 소고기를 비롯 과일과 떡, 곶감 등 10종의 제수용 농산물을 꾸러미 상품으로 구성해 이달 31일까지 예약판매한다. 


쇼핑몰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정읍에서 생산된 농축산물을 고마움과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품질 좋고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다"며 전국 소비자들의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특히 "단풍미인쇼핑몰 상품의 품질과 안전성은 정읍시가 보증하고 있고, 매년 쇼핑몰을 통해 명절선물을 구매하는 고정 고객들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품질은 물론이고 배송상태까지 꼼꼼히 점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단풍미인쇼핑몰을 통해 주문한 모든 상품은 우체국을 통해 무료 배송되며 주문 및 자세한 안내는 단풍미인쇼핑몰(http://www.danpoongmall.com)에 접속하거나 수신자 무료전화 080-535-4345를 이용하면 된다.


단풍미인쇼핑몰은 추석상품을 구매한 우수고객 30명을 추첨하여 3만원 상당의 농산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단풍미인쇼핑몰은 지난 2012년부터 정읍시에서 직영하는 온라인 농산물 직거래장터인 현재 843개(97농가) 상품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