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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올리브TV에 ‘만두명가’ 방영

CJ제일제당 신선식품브랜드 프레시안(대표이사 김철하)이 푸드멘터리 ‘만두명가’에서 비비고와 함께 만두에 담긴 사연과 맛을 조명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겨울 방영된 국수 다큐멘터리 제면명가에 이은 두 번째 명가 시리즈로 다양한 종류와 요리방식을 지닌 만두의 숨겨진 맛과 역사적, 지역적 이야기를 찾고자 기획된 것이다.

 

 

지난 5일 저녁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한 <만두명가>는 총 6회에 걸쳐 6가지 주제로 방영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프레시안 박정윤 브랜드 매니저는 “예로부터 만두는 소박하면서도 영양가 높은 서민들의 음식으로 알려져 왔지만, 사실 만두는 지역별, 시대별로 그 모양과 맛이 매우 다양한 것은 물론 옛 선조들의 재밌는 이야기가 담겨져 있는 정통 음식”이라며 “만두명가 역시도 그 동안 사람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만두의 다양한 맛과 이야기를 재발견하는 동시에 이를 재현한 프레시안만의 만두를 만들기 위해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MC로는 '마셰코 셀럽'에서 요리에 대한 진정성을 보여준 김성수와 푸드 마케팅계의 귀재 ‘마스터셰프 코리아’ 노희영 심사위원, 한식전문 권우중 셰프가 발탁, 이들은 시청자들에게 대한민국 곳곳에 숨겨진 만두를 소개하고, 그 안에 담긴 다양한 사연들을 들려준다.

 

 

특히 권우중 셰프는 매회 때마다 소비자들이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면서도 평소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새로운 만두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 프레시안은 이번 방송을 통해 비비고에서 새롭게 출시한 만두시리즈도 함께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