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프랜차이즈 박람회 구경하고 가실게요~”

박람회서 창업하면 최대·최다 특전 지원

 

제30회 프랜차이즈산업 박람회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창업 지원 혜택이 있다. 모르면 손해 보는 알짜배기 창업정보로 똑똑한 참관객이 되어 스마트하게 창업하자.


가맹점 특전 기회를 잡아라!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특히 반가운 소식. 예비창업자들의 초기 투자비용을 줄여주기 위해 박람회 참가업체들이 너도나도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제공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박람회에서만 누릴 수 있는 창업 혜택을 적극적으로 누리며 좀더 저렴한 비용으로 성공 창업에 나서보자.


원할머니보쌈․족발로 잘 알려진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신규 론칭한 족발전문점 ‘족발중심’은 가맹금 전액면제(계약이행보증금 제외), 주방기기 50% 지원, 오픈 홍보물 200만원 지원, 오픈 시 족발 200kg 무상 지원 등 오픈 첫 5호점까지 최대 3,000만원을 지원하는 가맹특전을 제공한다.


카페형 치킨포장마차 ‘바보스’는 박람회 기간 동안 신규 가맹계약 시 가맹비를 50% 할인해주고 김가네가 만든 밥버거 전문점 ‘파크볼226’은 박람회 기간 중 계약자 선착순 20명에게 가맹비 300만원을 면제해 준다.


숯불구이·퓨전요리선술집 ‘꼬지사께’는 신규가맹점 당 ▲가맹비 500만원 지원 ▲인테리어비 평당 20만원 할인 ▲최저 1300만원에서 최대 1500만원 상당의 간판 및 포스를 중복 지원한다.


애견샵전문점 ‘러브펫코리아’는 박람회를 통해 가맹계약을 할 경우 3개월 로열티 면제 또는 초기 가맹 교육비 50% 지원 등의 창업특전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신규 창업시 초기 정착지원금 200만원을 지원하고 전통조리방식을 고수하는 ‘똘마니화덕호떡’은 박람회 기간에 가맹 계약시 300만원의 초기물품을 지원한다.


퓨전분식전문점 ‘얌샘’은 신규가맹점에 한해 전단지, 배달책자 등 매장홍보에 필요한 비용을 1년간 지원한다.


스파게티 전문 브랜드 ‘솔레미오’는 박람회 기간에 최초로 솔레미오 미니 창업(33m²)이 가능한 점포를 선봬 초기 투자비용의 부담을 덜어준다.


차별화된 경쟁력, ‘맛’이 정답!


외식업종이 대다수인 박람회 참가업체들은 참관객들에게 자신들만의 차별화된 메뉴를 시식행사를 통해 선보인다. 직접 맛을 봐야 창업이 쉬워진다.


샤브샤브전문점 ‘채선당’은 박람회 현장에서 특화된 메뉴경쟁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루 2회에 걸친 샤브샤브 시식행사를 마련한다.


‘파크볼226’은 또띠아에 채소와 고기를 넣은 멕시코의 브리또를 한국적인 맛으로 재탄생시킨 이색 메뉴 ‘또밥’과 밥과 밥 사이에 다양한 속재료를 넣어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한국식 라이스버거인 ‘밥버거’의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사케전문점 ‘무한사케 무사’는 올 하반기를 겨냥해 출시한 신메뉴 무사 클리어(일본술)의 시음회를 진행한다.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를 올해로 3회째 참가하는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부위별 육류를 선보이고, 전시장 참관객들이 직접 맛 볼 수 있도록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 닭강정 전문 브랜드 ‘꿀닭’, ‘가마로 강정’은 달콤한 닭강정을, 프리미엄 푸드카페 ‘또도(TTODO)’는 떡볶이와 분식류를, 피자전문점 ‘피자알볼로’는 웰빙 수제피자을 비롯 다양한 외식업종의 대다수 브랜드들의 시식행사가 진행된다.


이색 이벤트를 찾아라!


죽전문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는 박람회 기간에 계약을 체결한 예비 가맹점주 모두에게 중국 연길선 가맹점을 방문하고 백두산 관광까지 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카페형 치킨포장마차 ‘바보스’는 박람회 기간에 신규 가맹시 해당 가맹점 오픈일에 전속모델인 배우 이 훈씨가 직접 일일점장이 돼 가맹점 홍보를 돕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연다.


두피·탈모관리 브랜드 ‘닥터스’는 방문하는 모든 참관객들에게 실제 매장에서와 같이 두피 진단 부스를 마련하여 두피 상태를 무료로 진단해준다. 또한 두피 성장에 좋은 토닉 도포와 함께 승모근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료 진단을 받는 관람객 중 탈모가 진행 중인 분에게는 전국 닥터스 직영점에서 사용 가능한 1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애견샵전문점 ‘러브펫코리아’는 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오후 4시 가맹상담자에 한해서 추첨을 통해 강아지를 선물한다.


종합외식문화기업 놀부NBG는 예비창업주를 대상으로 안전창업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놀부NBG 부스에 방문하면 창업카툰, 5가지 TIP 등 안전창업에 대한 다양한 유형의 맞춤형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어린이실내놀이터 브랜드 ‘점프노리’는 창업 상담만 받아도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제30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3일일부터 5일일까지 3호선 학여울역 SETEC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입장료는 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