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남도청노조-보해양조, 지역사회 공헌 협약

 

전라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현진)과 보해양조(대표 임효섭)는 12일 오전 도청 정철실에서 노조와 보해측 임원, 도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기업 상생 및 지역사회 공헌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지역민의 사랑 속에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보해양조와 도민과 함께하기 위한 전남도청노조 간 공감대 형성으로 성사된 것이다.


이에 따라 '아름다운 동행, 아름다운 만남 소셜펀딩 포토 이벤트'를 진행, 도청 공무원 또는 일반인이 포함된 모임, 단체활동, 회식자리에서 보해제품 음용사진을 촬영해 응모하는 방식하면 응모 건당 1000원을 적립한다.


적립금은 도내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을 위해 사용되며 응모자 중 매월 5명을 추첨해 보해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현진 전남도청노조 위원장은 "지역 기업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 주위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기 위해 협약을 맺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 기업과 협약을 통해 도민과 함께 하는 노조로서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오흥교 보해양조 상무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민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어려운 때 일수록 소외된 불우이웃과 함께 하는 감동과 희망, 사랑의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