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서비스 30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19일 배달 주문하면 불고기버거 공짜

맥도날드 (대표이사 조 엘린저)가 오는 19일 맥딜리버리(McDelivery) 서비스 이용 고객 3천만 돌파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9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맥딜리버리 데이(McDelivery Day)로, 맥도날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맥도날드 인기 대표 메뉴 중 하나인 불고기 버거 또는 아침 시간에 주문하는 경우 에그 맥머핀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지난 2007년 QSR(Quick Service Restaurant) 업계 최초로 전화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 맥도날드는 지난 해 맥딜리버리 웹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주문 서비스도 시작했으며, 보다 간편하고 편리한 주문 방식으로 6년만에 맥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고객 총 3천만 건 돌파라는 높은 숫자를 기록하는 등 국내에 새로운 음식 배달 문화를 만들어 왔다.

 

맥도날드의 맥딜리버리 서비스는 전화  혹은 온라인으로 365일 24시간 언제라도 주문 가능하며, 주부들의 아침식사부터 바쁜 직장인들의 점심 식사와 출출한 밤 야식 메뉴 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뉴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한국 진출 25주년이라는 의미 깊은 해를 맞이한 맥도날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