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솥도시락, 애니메이션 제작사 오콘과 MOU체결

어린이 캐릭터 디보도시락 출시 기념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한솥도시락(대표 이영덕)이 3일 국내 대표 애니매이션 제작사인 오콘(대표 김일호)과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계기로 한솥도시락은 인기 어린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키즈마케팅을 본격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1월 24일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대모험 어린이도시락'을 프로모션으로 (한정판 프로모션) 출시한데 이어 5월 3일 한솥 ‘디보와 친구들 도시락’을 출시한다.

 

한솥 ‘디보와 친구들도시락’은 ‘선물공룡 디보’ 후속 시리즈인 ‘디보와 친구들’ 캐릭터를 사용하였으며, 구매 고객께 ‘디보와 친구들’ 스티커를 함께 증정한다.

 

'디보와 친구들' 캐릭터는 2014년 애니메이션 방영예정으로, 방송 전 대외적으로 상품화 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업계에서 주목을 얻고 있다.

 

황성환 한솥도시락 마케팅팀장은 “오콘과 협약을 통해 양사는 긴다양한 제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향후 지속적인 키즈마케팅을 통해 미래 고객이자 신규 고객인 어린이, 주부 고객층에 품질 좋은 어린이 도시락을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솥도시락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솥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디보와 친구들’ 캐릭터로 만든 ‘디보와 친구들 부채’를 선착순 증정하며, 5월 한 달간 ‘한솥 디보도시락’을 구매 후 인증샷을 보내준 고객을 대상으로 ‘밴키즈 어린이 책상세트’, ’LG 키즈패드’, ‘디보 친구들’ 인형세트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솥도시락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