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 한식 소개팅 나가볼까?

CJ 비비고, 페이스북을 통해 비빔밥 매력 소개 이벤트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의 비비고가 5월 한 달 동안 한식의 매력을 페이스북을 통해 주변인들에게 알리고 상대에게 비빔밥 시식권을 선물할 수 있는 ‘글로벌 한식 소개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3일부터 31일까지 비비고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에 한식을 소개하고 싶은 페이스북 친구 이름을 태깅해 한식의 매력을 알리는 글을 남기면 된다.

 

비비고는 한식을 매력적으로 소개한 고객 중 50명을 선정해 한식을 소개한 고객과 소개 받은 고객에게 각각 비비고 전 세계 매장 어디에서나 쓸 수 있는 비비고 비빔밥 바우처를 2매씩 총 200매 제공하며, 외국인 친구에게 한식의 매력을 소개할 경우 선정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이 밖에도 비비고는 오는 10일 런칭 3주년을 앞두고 있어 고객과 함께 3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5월 10일,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다.

 

비비고 관계자는 “비비고가 현재 한식의 맛과 멋을 전 세계인들에게 알리기 위해 해외에서 국제가수 싸이와 함께 ‘싸이고비비고 글로벌캠페인’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비비고는 현재 국내를 비롯해 미국, 중국, 영국, 일본, 싱가폴에 총 1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