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미노피자, 패밀리팩 출시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2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경제적인 가격으로 피자와 치킨 등 다양한 사이드디쉬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도미노 패밀리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 패밀리팩’은 피자와 치킨 등의 도미노 베스트 사이드디쉬를 하나의 박스에 담은 패키지 메뉴로, 소비자가 스테디셀러 피자와 프리미엄 피자 중 하나를 선택해 구입할 수 있다. 함께 마련된 사이드디쉬는 △갈릭&허브 윙스(5PCS) △크리스피 치킨텐더(5PCS) △데리야끼 순살치킨(5PCS) △코코넛 크로켓(2PCS) △웨지감자(10PCS) 등 총 5가지이다.

 

주문 시 포테이토, 슈퍼슈프림, 슈퍼디럭스 등 스테디셀러 피자를 선택하면 정상 가에서 20% 할인된 29,900원에,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치즈케이크샌드, 콰트로치즈샌드 등 프리미엄 피자를 선택할 경우 정상 가에서 24% 할인된 36,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방문포장 주문 시에는 5,000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정찬감 도미노피자 마케팅이사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온 가족이 피자와 치킨 등 사이드디쉬를 보다 푸짐하면서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5월에는 나들이 등 야외 활동에서도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도미노 패밀리 팩’을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맛있는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