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치킨, 써머비치볼 증정 이벤트

5월 1일부터 가정의 달 맞아 진행

지엔푸드의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30일 가정의 달을 맞아 물놀이용 썸머비치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진행 되며 굽네치킨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썸머비치볼은 투명한 볼 안에 귀여운 병아리 캐릭터 모양으로, 이번 여름 물놀이 아이템으로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특히 병아리 캐릭터는 지난해 말 굽네치킨이 쌀강정 출시를 기념해 증정, 큰 인기를 끌었던 ‘병아리 온열 마우스 패드’의 귀여운 캐릭터를 그대로 살린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굽네치킨은 오리지널(14,000원) 주문 시 만원만 추가하면 한 마리를 더 즐길 수 있는 ‘한 마리 더 세트’를 판매하고 있어 본격적인 나들이 철인 5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경제적인 가격과 물놀이 용품까지 챙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김홍석 굽네치킨 마케팅 차장은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을 앞두고 고객들의 신나는 물놀이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특히 현재 판매 중인 한 마리 더 세트로 더욱 경제적이고 신나는 나들이 계절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굽네치킨은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의 선두주자로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브랜드다. 현재 전국에 870여 개의 가맹점이 있으며 최근 기존 닭강정의 고정관념을 깨고 100% 우리쌀∙현미 크런치로 구워낸 ‘쌀강정’ 출시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