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초밥 만드는 법 공짜로 배운다

스시로한국, 스시아카데미 월2회 열기로

수강생 영업점 방문 시 초밥과 음료 혜택

 

초밥 만드는 법을 무료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회전초밥 레스토랑 스시로한국(대표 최세철)은 일반인에게 스시 요리법을 알려주는 ‘스시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13일 발산점, 14일 신사점을 시작으로 매달 2회씩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아카데미에서는 가정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스시 요리 실습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최고급 스시로 도시락이 식사로 제공된다.

 

또 수강생이 스시로 영업점에 재방문할 경우, 스시 6피스와 에이드 한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테이블당 1매사용)도 1년간 주어진다. 횟수는 무제한이다.

 

이와 함께 스시로는 스시 아카데미 참가자들에게 생산 라인 투어를 통해 각종 초밥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회전레일 350m 이동 시 자동으로 폐기되는 스시로의 시스템을 모두 공개해 맛의 비결도 공개할 예정이다.

 

스시 아카데미는 발산점과 신사점을 시작으로 연수점 그리고 12월에 오픈하는 목동점을 포함한 모든 영업장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스시로한국 최세철 대표는 “대표적 웰빙 푸드인 스시를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법을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스시 아카데미를 통해 스시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전파하고 스시 대중화를 이루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청은 스시로 홈페이지(www.sushiro.co.kr)에서 할 수 있으며, 11월7일부터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