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리스커피, 수험생 한 잔 더 이벤트 실시

8일~10일 수험표를 제시하면 모든 음료 1+1

할리스커피(대표 신상철)가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음료를 한 잔 더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수험생들은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2013학년도 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지참하고 할리스커피 매장을 방문하면 동일한 음료를 한잔 더 즐길 수 있다.

이벤트를 실시하는 매장은 명가로수길점, 대구동성로점, 대구둔산점, 대전은행점, 동탄메타폴리스점, 명동점, 뱅뱅사거리점, 부산광복동점, 부산서면점, 삼성점, 선릉역점, 성대입구점, 센트럴시티점, 신논현역점, 신림점, 신사사거리점, 신촌점, 아주대점, 양평동삼성화재점, 역삼1호점, 용산아이파크몰점, 원주점, 이태원점, 전주고사점, 종로점, 청계1가점, 태평로점 등 총 27개다.

할리스커피 성창은 마케팅 부장은 ”힘든 기간을 잘 이겨내고 시험을 마무리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수험생들이 입시에 대한 스트레스는 잠시 잊고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수능 스트레스를 풀어줄 음료로 ‘리얼 벨지안 핫초코’와 ‘리얼 벨지안 카페모카’를 추천했다. 두 가지 음료 모두 55% 카카오 함량의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을 음료 속에 그대로 녹인 것이 특징이다. 리얼 벨지안 핫초코는 스팀우유에, 리얼 벨지안 카페모카는 에스프레소 더블샷과 절묘하게 어우러진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초콜릿은 스트레스를 낮추고 엔도르핀을 생성하는 효과가 있어 오랜 기간 시험을 준비하며 축적된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제격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